"유혹끝판왕 'Want'부터 R&B발라드 '혼잣말'까지" 음악적 성숙 기대

Photo Image
사진=SM엔터테인먼트 제공

[전자신문인터넷 박동선기자] 샤이니 태민이 두 번째 솔로앨범 'WANT' 트랙정보를 선제적으로 공개, 컴백 초읽기에 돌입했다.

최근 SM엔터테인먼트 측은 공식 소셜채널을 통해 태민의 솔로 미니2집 'WANT'의 티저컷과 트랙정보들을 잇따라 공개했다.

공개된 내용에 따르면 태민의 새 앨범 'WANT'는 총 7개 트랙으로 구성된다.

먼저 소위 '킬링유혹송'으로 불리는 타이틀곡 'WANT'부터 첫 눈에 반한 두 사람이 서로에게 끌리는 모습을 그루비한 멜로디라인 속에서 표현하는 'Artistic Groove(아티스틱 그루브)' 등은 태민 특유의 매혹적인 무대를 연상케할 곡으로 예상된다.

Photo Image
사진=SM엔터테인먼트 제공

이어 잊혀지지 않는 사랑에 따른 이별의 아픔을 묘사한 마이너 스케일 팝곡 'Shadow', 사랑도 이별 앞에서 영원하지 않음을 두 개의 원이 이어지고 쪼개짐으로 표현한 'Never Forever' 등 팝곡과 함께 진심을 전하고 싶은 마음을 담은 퓨처 R&B발라드 'TRUTH(트루스)', 피아노 선율과 스트링 쿼텟이 어우러진 R&B발라드 '혼잣말 (Monologue)', 깊은 여운을 남기는 아웃트로 트랙 'WANT ~Outro~'(원트 ~아웃트로~) 등 장르적인 도전과 다양한 감성표현이 느껴지는 곡들도 대거 수록될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이처럼 태민은 솔로 두 번째 미니앨범 'WANT'로 한층 더 발전된 음악성과 자신의 특별한 매력을 전할 준비를 하며, 팬들의 기대감을 모으고 있다.


한편 태민의 두 번째 미니앨범 ‘WANT’는 오는 11일 오후 6시 각 음원사이트에서 공개되며, 같은 시각 오프라인 음반매장에서도 발매될 예정이다.


 전자신문인터넷 박동선 기자 (dspark@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