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hoto Image
사진=MBC캡쳐

방송인 김구라가 건강 이상으로 '라디오스타' MC 자리를 비운 가운데, 지상렬이 그 자리를 대신했다.
 
지난 6일 오후 방송된 MBC '라디오스타'에서는 '비범한 사람들' 특집으로 배우 이범수, 비(정지훈), 이시언, 신수항이 출연했다.
 
이날 윤종신은 "김구라 대신 지상렬 씨가 오게 됐다"라며 그를 소개했다.
 
이에 그는 "구라가 갱년기로 요양가서 제가 대신왔다"고 이유를 설명했다. 이를 들은 차태현은 "항상 갱년기 갱년기 하더니 진짜 요양까지 가고 심각한가보다"며 건강을 걱정했다.
 
그는 "구라가 빠지고 안 빠지고를 떠나서 저는 연예계 대표 스페어 타이어니까 펑크 나면 갈아끼우면 된다. 제가 메우려고 나왔다"며 김구라 자리를 탐내는 모습을 보였다.
 
또한 지상렬은 "썩은이는 뽑아야 하는 거다"라고 말하자, 윤종신은 "임플란트로 여기 앉을 수도 있다"고 말해 웃음을 자아냈다.

한편, 남성갱년기 초기증상으로는 주로 성욕감퇴나 무기력감, 만성 피로를 동반하기도 하고 체모 감소, 복부비만, 우울증 등의 증상이 나타난다.


일상에서 남성 갱년기를 극복하기 위한 방법으로 술·담배를 줄이고 주 3회 이상 꾸준한 운동을 해주는 것이 좋으며 과식하거나 기름진 음식 또한 피해야 한다. 병원에 내원하여 전문의 상담도 받는 게 좋다.
 


전자신문인터넷 윤민지 기자 (yunmin@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