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hoto Image

‘신과의 약속’ 이천희의 촬영현장이 공개됐다.
 
오는 24일 첫 방송 되는 MBC 새 주말특별기획드라마 ‘신과의 약속’(극본 홍영희, 연출 윤재문, 제작 예인 E&M)에서 가구제작가 송민호 역을 맡은 이천희의 현장 스틸컷이 공개됐다.

‘신과의 약속’은 죽어가는 자식을 살리기 위해 세상의 윤리와 도덕을 뛰어넘는 선택을 한 두 쌍의 부부 이야기를 담아낸 휴먼 멜로드라마. 이천희는 극중 아나운서 서지영(한채영 분)의 팬으로 그녀의 곁을 한결같이 지켜주고 든든한 버팀목 같은 남자 송민호로 열연한다.
 
이와 관련 공개된 스틸 컷 속 이천희는 해맑은 미소로 아역배우와 눈을 맞추기 위해 몸을 낮춰 대화를 나누는 등 그의 따뜻한 부성애를 엿볼 수 있어 훈훈함을 배가시킨다.
 
평소 딸바보로 정평이 나있는 이천희인 만큼 또래 아이들이 좋아하는 장난감이나 놀이를 꿰차고 있어서 촬영 쉬는 시간이면 아역배우들을 달래고 놀아주는 프로급 ‘키즈시터’ 솜씨로 ‘아빠의 정석’을 제대로 보여주고 있다는 현장의 전언이다.
 
또 다른 사진 속 이천희는 심각한 표정으로 누군가를 날카롭게 노려보고 있어 친부자같은 두 사람에게 어떤 위기상황이 닥쳐온 것은 아닐지 궁금증과 긴장감을 동시에 높이고 있다.
 
제작진은 “이천희가 맡은 송민호는 ‘아낌없이 주는 나무’같은 남자다. 자신이 사랑하는 여인을 위해서 때로는 그늘과 쉼터가 되주고, 때로는 그녀와 아이를 지켜내기 위해 모든 것을 내어주는 등 끝없이 희생하고 헌신하는 모습을 보여줄 예정이다”고 전했다.
 
한편, 실제로 목수 경력 17년 차인 이천희는 극중 가구 제작가이자 원목 수입업자이라는 독특한 직업을 가지고 있는 송민호 역과 싱크로율 높은 연기를 펼쳐낼 것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사랑하는 여인을 위해 한결같은 애정과 헌신을 보내고, 그 여자의 아들까지 친자식처럼 보듬는 이천희의 ‘아낌없는 나무’ 매력이 무한 발산될 ‘신과의 약속’은 ‘숨바꼭질’ 후속으로 오는 11월 24일(토) 저녁 9시에 첫 방송된다.
 


전자신문인터넷 윤효진 기자 (yunhj@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