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hoto Image
사진=심은진 인스타그램 캡쳐

그룹 베이비복스 출신 배우 심은진이 도 넘은 '악플러'에 강경 대응 입장을 밝혔다.
 
심은진은 11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수개월 수차례 계속 계정을 바꿔 가면서 말도 안 되는 소리를 해왔다”면서 한 네티즌이 쓴 글을 공개했다.

해당 글은 “심은진하고 김기덕하고 OO파트너라던데 단순 루머냐” “비디오도 언론에 퍼지기 직전이라는데” 등 심은진과 영화감독 김기덕의 부적절한 관계에 대한 루머를 담고 있다.

이에 심은진은 “저번에 한차례 경고했음에도 불구하고 또 어리석은 짓을 하셨다. 저는 이제 봐주는 것 따위, 합의따윈 없음을 알려드린다”고 경고했다.
 
이어 “그 동안의 모든 자료가 다 저에게 있고 이번엔 허위사실 유포와 명예훼손까지 하셨으니 저는 내일 경찰에 신고할 예정이다. 오늘까지만 발 뻗고 편히 주무시길”이라고 더 이상 가만히 있지 않겠다는 뜻을 강하게 내비쳤다.
 

심은진의 경고글에 누리꾼들은 “심은진 지금까지 스캔들도 없고 깨끗한 모범 연예인인데 왜그러냐. 심은진님 힘내세요~”, “절대 합의말고 선처하지 말아주세요. 생각없이 루머 퍼트리는 악플러들로 연예인들이 받을 고통을 생각하면 안타깝습니다”, “은진씨 절대 용서마시길..남의 고통을 모르는 해충은 박멸해야합니다”, “악플러는 고소가 답이다”라며 심은진에게 위로와 응원의 메시지를 보냈다.
 


전자신문인터넷 윤민지 기자 (yunmin@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