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hoto Image
사진=우도환의 과거 인터뷰 발언에 대한 누리꾼들의 관심이 높다.

배우 우도환이 화제인 가운데, 우도환의 과거 인터뷰 발언에 대한 누리꾼들의 관심도 높다.
 
우도환은 지난해 '오마이스타' 인터뷰를 통해 OCN 주말극 '구해줘'와 KBS 2TV 수목극 '매드독'에 연달아 출연해 제 몫을 해내면서 청춘스타 반열에 오른 소감을 전했다.
 
당시 우도환은 '인기 비결'을 묻는 질문에 배우 우도환의 매력이 아니라 드라마에서 연기한 캐릭터의 매력일 것이라며 그 공을 캐릭터에게로 돌렸다.
 
이어 "스스로를 알아가도 알아가도 끝이 없는 것 같다"는 다소 모호한 말을 남기면서 "나 자신을 되돌아보기 위해서 그리고 그때 그때 느낀 것들을 정리하기 위해서 또는 연기를 위해서 일기를 쓴다. 대략 스무살 때부터 쓴 것 같다"고 전했다.
 
또한 우도환은 "거울에 써 붙여 놓은 세 가지 문구가 있다. '늘 처음처럼' '중심 잡기' 그리고 '웃기'다"고 소개했다.
 
우도환은 "일어나자마자 보이는 자리에 이 문구를 붙여놓고 그걸 생각하면서 하루를 시작한다. 자기 자신을 더 제어하려고 노력한다. 흐트러지지 않고 잡고 있으려 하고 얼굴 붉히지 않으려 한다. 물론 잘 안 될 땐 눈을 감고 숨을 크게 쉰다. 마음의 여유를 가지려 노력 중이다"고 소신 발언을 해 눈길을 끌었다.
 

한편, 우도환은 지난 12일 첫 방송된 MBC '위대한 유혹자'에 출연 중이다.


전자신문인터넷 윤민지 기자 (yunmin@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