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바일 패션 브랜드 슈피겐이 갤럭시노트8 출시 기념으로 '슈피겐 멤버십 클럽'을 론칭한다.

'슈피겐 멤버십 클럽'은 G마켓/옥션과 함께 기획한 슈피겐 프리미엄 유료 서비스로 멤버십 가입 시, 3개월 동안 매월 1회씩 슈피겐 상품을 50%에 구매할 수 있는 할인 쿠폰을 제공받게 된다.

더불어 가입 즉시 갤럭시노트8 케이스, 액정보호필름, 디지털 액세서리 등 3가지 제품을 내 맘대로 골라 받을 수 있는 사은품 서비스도 제공한다.

사은품으로 제공되는 갤럭시노트8 케이스는 슈피겐의 플래그십 모델인 네오하이브리드CC를 비롯해 슬림아머 카드슬라이더, 리퀴드크리스탈 슈피겐의 베스트 제품으로 구성되어 있다.

또한 풀커버 액정보호필름 2매와 함께 셀카봉, 케이블, 차량용 거치대 및 충전기 등 다양한 디지털 액세서리까지 포함되어 있어 소비자들의 선택의 폭을 넓혔다는 평을 받고 있다.

멤버십 가입은 G마켓/옥션을 통해 멤버십권 구매를 통해 가능하며, 각 마켓 별 선착순 1,000명에게 제공된다. 구매 시 사은품을 선택하면 된다.

가입 기간은 오는 9월 7일부터 30일까지이며, 7일부터 10일까지는 얼리버드 이벤트 기간으로 마켓 별 선착순 300명에게 더 저렴한 가격으로 멤버십권을 제공한다.


국봉환 국내사업본부장은 "업계 1위 브랜드와 오픈마켓 사업자 1위의 콜라보 이벤트로 본 '멤버십 클럽'을 론칭하게 되었다"며 "갤럭시노트8을 구매하는 고객들이 슈피겐과 G마켓/옥션을 통해 다양한 형태의 유무형의 서비스를 받을 수 있을 것이라고 생각한다"고 말했다.


전자신문인터넷 이정민 기자 (jmlee@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