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미디어플랫폼, 통합 PC방 관리 프로그램 브랜드 론칭 예고

엔미디어플랫폼은 PC방 관리 프로그램 브랜드 'GET.O'를 새롭게 선보인다고 10일 밝혔다.

엔미디어플랫폼은 오는 17일 자사가 운영하는 PC방 관리 프로그램 브랜드 '게토 골드'와 '멀티샵(Multi#)'을 통합해 신규 브랜드 'GET.O'로 새롭게 출범한다.

엔미디어플랫폼은 통합 브랜드 'GET.O'를 통해 PC방 사업 초창기부터 발전을 거듭하며 노하우를 축적해온 '게토 골드'와 쉽고 편리한 기능으로 PC방 관리 프로그램을 선도해온 '멀티샵'의 강점을 살려 PC방 관리 프로그램을 넘어 종합 플랫폼서비스로 발돋움할 계획이다.

통합 브랜드 론칭으로 관리 프로그램과, 무인선불기 등 PC방 관리사업 시장에서 점유율을 높인다. 다양한 온, 오프라인 프로모션을 진행하는 등 공격적인 마케팅을 펼칠 예정이다.

송재화 엔미디어플랫폼 대표는 “PC방만을 생각했던 초심을 되새기는 의미에서 신규 브랜드 명을 'GET.O'로 결정했다”면서 “신규 브랜드를 통해 더 나은 품질과 서비스로 PC방 업주에 보답하겠다”고 말했다.

엔미디어플랫폼은 PC방 토탈 관리솔루션 및 게임 광고플랫폼을 제공하는 기업이다. PC방 운영 관리 프로그램, 결제 시스템, 온라인 및 모바일 광고플랫폼이 핵심사업이다.

김시소 게임 전문기자 siso@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