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광디지털대, '2018 한마음 체육대회' 성료…1천여명 참여

원광디지털대학교는8일 천안상록리조트에서 전국 1천여명 재학생들과 함께 2018 한마음축제를 개최했다.

원광디지털대학교(총장 남궁문)는 지난 8일 충남 천안상록리조트에서 개최한 '2018 한마음 체육대회'를 성황리에 마무리했다고 밝혔다.

행사에는 재학생과 가족, 교수, 직원 등 약 1000여명이 참석, 축제 분위기를 띄웠다. 원광디지털대학교 총학생회에선 전국에서 셔틀버스를 운영해 학생 편의를 도왔다.

프로그램은 개회식 ▲명랑운동회 ▲원광가요제 ▲바비큐파티 ▲이벤트 등으로 다채롭게 구성했다. 또한 행사장 한 쪽에 한방건강학과 수지침 동아리 자원봉사 ▲장애학생지원센터 장애인식개선 캠페인 ▲상담심리학과 심리상담 프로그램 ▲웰빙문화대학원 면대면 상담 등 참여부스를 마련해 참석자들의 발길을 끌었다.

원광디지털대학교 남궁문 총장은 “전국에서 시간을 내 참석해 준 학생 여러분들에게 감사 인사를 전한다. 함께 얼굴을 마주하고 소통할 할 수 있어 더욱 의미가 깊은 행사라고 생각한다. 모두가 즐겁게 힐링하는 시간이 되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명랑운동회는 전체 학과 학생들이 청팀과 백팀으로 나눠 승부를 펼쳤다. 훌라후프 돌리기, 단체줄넘기, 인간계산기 등 다양한 경기와 열띤 응원전이 축제의 열기를 더했다.

원광가요제에선 학생들이 준비한 댄스, 노래, 연주 등 다양한 퍼포먼스에 박수갈채가 쏟아졌다. 수상자에게는 시상과 함께 소정의 상품이 수여됐다.

안수민기자 smahn@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