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B국민銀, '2018 KB 우수기업고객 CEO 초청 포럼' 개최

KB국민은행(행장 허인)이 지난 5일 서울 여의도 콘래드호텔에서 중소〃중견기업 CEO를 초청, '2018 KB 우수기업고객 CEO 초청 포럼'을 개최했다고 6일 밝혔다.

허인 KB국민은행장이 지난 5일 2018 KB 우수기업고객 CEO 초청 포럼에서 환영사를 맡았다.

이번 포럼은 '변화를 읽어내는 통찰력, 미래를 이끌다'라는 주제로 진행됐다. KB를 거래하는 우수 중소〃중견 기업 CEO 및 배우자, KB국민은행 경영진 등 300여명이 참석했다. KB증권의 윤경은 사장, 전병조 사장도 자리를 함께 했다.

김정운 문화평론가의 특별강연 '미래를 바라보는 관점' 등 강연이 이어졌다.

이후 CEO 프로그램 경영토론에서는 경제, 경영 및 커뮤니케이션 분야 전문가와 디지털 시대 경영 전략에 대해 다양한 의견을 나눴다. 손지애 이화여대 국제대학원 교수가 좌장를 맡았고, 이민화 카이스트 교수, 박용후 우아한 형제들 커뮤니케이션 총괄이사, 한근태 한스컨설팅 대표가 패널로 참석했다.

허인 KB국민은행장은 환영사에서 “KB금융그룹은 대한민국 기업이 혁신과 성장을 지속할 수 있도록 항상 옆에서 돕고 지원해 나가겠다”며 “포럼에 참석한 다양한 경영자가 경영 노하우와 혜안을 서로 공유하는 뜻깊은 시간이 되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허인 KB국민은행장

함지현기자 goham@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