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유플러스가 'U+골프' 모바일 및 IPTV 서비스 출시 기념, 이달 30일부터 내달 2일까지 코엑스에서 개최되는 '코엑스 엑스골프쇼'에 참가해 다양한 볼거리를 제공한다.

Photo Image

'인기선수 독점중계', '출전선수 스윙보기', '지난 홀 다시보기', '지난 경기 다시보기' 등 U+골프의 핵심기능을 체험할 수 있도록 체험관을 구성했다.

'인기선수 독점중계' 기능으로 자신이 좋아하는 선수가 속한 조 경기를 처음부터 끝까지 계속 시청할 수 있다. 최대 3개 조, 9명의 선수의 경기 화면을 제공하며, 각 조별로 별도의 해설을 진행해 보다 재미있는 경기 시청이 가능하다.

'출전선수 스윙보기'는 실제 경기 중 선수들의 스윙 자세를 고화질 슬로모션으로 보여준다. '지난 홀 다시보기'는 실시간 경기 중 지난 홀 경기 장면을 쉽게 돌려볼 수 있는 기능이다. 최대 6시간까지 돌려볼 수 있다.

'지난 경기 다시보기'는 지난 대회 하이라이트, 독점중계, 스윙 영상을 언제든지 돌려볼 수 있는 기능이다.

새롭게 서비스를 이용하고자 하는 고객을 위해 상담존도 운영한다. LG유플러스는 IPTV에서도 U+골프 서비스를 즐길 수 있도록 'U+tv 골프'를 최근 출시함에 따라 모바일 고객뿐 아니라 IPTV고객도 해당 서비스 이용이 가능하다.


행사 기간 중 매일 선착순 1000명에게 무료로 커피를 제공하는 커피라운지를 운영한다. 라운지 내에 200인치 규모의 모니터가 완비돼있어 대형 모니터를 통해 실시간으로 KLPGA 경기 중계를 시청할 수 있다.


안호천 통신방송 전문기자 hcan@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