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hoto Image

[전자신문인터넷 이상원기자] 초등 1위 스마트 홈러닝 ‘아이스크림 홈런’을 서비스하는 아이스크림에듀는 ‘아이스크림 홈런과 함께하는 나만의 맞춤 학습습관 찾기 10주 캠페인’ 중간 점검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18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아이스크림에듀의 ‘맞춤 학습습관 10주 캠페인’ 실시 5주 차를 기념한 깜짝 이벤트다. 캠페인 5주 차까지의 진행 현황을 SNS에 인증하면, 추첨을 통해 10명에게 상품권 10만 원을 증정한다. 이번 이벤트는 내달 1일까지 진행되며 당첨자는 내달 6일 개별 안내할 예정이다.

‘맞춤 학습습관 10주 캠페인’은 아이스크림 홈런 정회원들의 자기주도적 학습습관과 함께 바른 학습습관의 중요성에 대한 소비자의 관심을 불러일으키기 위해 실시된 캠페인이다. 현재 약 10만 명의 아이스크림 홈런 정회원 참가자 중 매주 2만 명 가까이 주별 캠페인 미션을 달성할 정도로 캠페인에 대한 반응이 뜨겁다.

아이스크림에듀의 이호성 마케팅실 실장은 “‘맞춤 학습습관 10주 캠페인’의 아이들을 위해 이번 깜짝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끝까지 포기하지 않고 미션을 수행하는 과정 속에서 바른 학습습관이라는 큰 자산을 갖게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아이스크림에듀는 금일 오후 2시부터 4시까지 리워드 앱인 ‘캐시워크’에서 퀴즈 이벤트를 진행한다. ‘맞춤 학습습관 10주 캠페인’과 관련한 퀴즈의 정답을 맞히면, 총 2,000만원 상당의 포인트가 랜덤으로 지급될 예정이다.


전자신문인터넷 이상원기자 sllep@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