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hoto Image

아이템풀에듀는 오는 11월 14일부터 17일까지 코엑스에서 열리는 ‘제 44회 서울국제유아교육전&키즈페어(이하 코엑스 유교전)’에 참가해 유아 활동성강화프로그램 '해요랑'을 선보인다.

아이템풀에듀는 유아교육프로그램 전문회사로, 올해 3월 유아놀이형 학습활동프로그램 '해요랑(heyorang)’을 출시했다. 해요랑은 만 1세, 2세 대상의 프로그램으로 어린이집에서의 활동과 연계성을 통한 재미있는 활동을 할 수 있다. 또한 다양한 사운드의 적용은 활동의 흥미와 호기심을 향상한다.

아울러 전체 구성을 유아의 생활과 밀접하게 구성해 스스로 자연스러운 활동을 유도한다. 아이템풀에듀는 "영아의 교육에 최적화된 학습활동프로그램을 지속적으로 개발, 공급할 것"이라며 "이를 통해서 향후 고급화된 컨텐츠를 시리즈로 개발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코엑스 유교전은 학습, 교육프로그램부터 문구, 완구, 유아용품, 아이방용품, 운영용품에 이르기까지 학부모와 교육 산업 종사자가 만족할 수 있는 다양한 전시 품목을 자랑한다. 유교전은 △신제품 홍보 △신규 고객 발굴 △B2B 계약 △새로운 유통망 확보 △글로벌 사업 기회 모색 △소비자 반응 조사 등 유아 교육 마케팅 장으로서 역할을 해오고 있다.


 전자신문인터넷 유은정 기자 (judy6956@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