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hoto Image

비타민디 자연농장(대표 이성연)은 오는 11월 14일부터 17일까지 코엑스에서 열리는 ‘제 44회 서울국제유아교육전&키즈페어(이하 코엑스 유교전)’에 참가해 ‘비타민디 건강즙’을 선보인다.

비타민디 자연농장의 대표 제품인 비타민디 사과즙은 국내에서도 명품으로 꼽히는 밀양얼음골꿀사과를 100% NFC 착즙하고 거기에 비타민D 800IU를 함유해 영양을 극대화했다. 시중의 일반 사과즙과는 다른 차별화로 어린 자녀를 둔 엄마들이 주 고객층으로 나섰으며 온라인에서 선풍적인 인기를 끌었다. 그 인기에 힘입어 비타민디 도라지배즙, 사과당근즙, 양배추즙, 석류즙까지 비타민디 제품이 차례로 출시돼 이번 유교전에서도 볼거리, 마실 거리를 톡톡히 제공할 예정이다.

Photo Image

자연농장의 전 제품은 최상 품질의 원재료를 사용하며 물을 섞지 않는 NFC 착즙 방식을 통해 원물의 영양을 그대로 담았다. 또한 현대인의 90%가 결핍 증상을 호소하며 최근 필수 영양소로 대두되는 비타민D의 일일 권장량 섭취를 도와 영양제를 따로 챙겨 먹지 않아도 단 한 팩으로 충족할 수 있는 해결책을 제시하고 있다. 아이들의 뼈 성장을 돕고 면역력 강화에 도움을 주는 비타민디 건강즙은 177개 잔류농약검사를 통과하고 HACCP 인증을 받은 믿을 수 있는 먹거리로, 다가오는 유교전에서 만날 수 있다.

관계자는 “보내주신 사랑으로 다양한 제품을 선보일 수 있게 되어 감사하다”라며 “온라인판매가보다 저렴한 유교전 특가는 물론 다양한 이벤트를 준비했으니 많은 관심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코엑스 유교전은 학습, 교육프로그램부터 문구, 완구, 유아용품, 아이방용품, 운영용품에 이르기까지 학부모와 교육 산업 종사자가 만족할 수 있는 다양한 전시 품목을 자랑한다. 유교전은 △신제품 홍보 △신규 고객 발굴 △B2B 계약 △새로운 유통망 확보 △글로벌 사업 기회 모색 △소비자 반응 조사 등 유아 교육 마케팅 장으로서 역할을 해오고 있다.


 전자신문인터넷 유은정 기자 (judy6956@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