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hoto Image

2019년 10월 14일부로 컨센시스와 다르마캐피털의 '제임스슬라자스'가 ST파운데이션 재단 어드바이져로 합류한다고 싱가폴 ST파운데이션 공식채널을 통해 발표했다.

제임스슬자자스(James Slazas)는 블록체인 엑셀러레이터 겸 이더리움 기반 인프라개발 업체  임원(CFO)을 역임한 바 있다.

현재 'DARMA Capital'을 운영하고 있다. '다르마 캐피탈'은 2019년 초 공개 시범 운영을 시작한 이래로 현재 1억달러 이상의 디지털 자산을 관리하고 있다.

다르마 캐피털의 목표는 블록체인 프로토콜(Web3 Blockchain Protocols)의 양적 시스템적 알파 생성(Quantitative Systematic Alpha Generation)을 제공하는 것이다.

Photo Image

다르마의 대표 펀드는 롱 ETH 포지션을 가격 악재로부터 보호하고 더 많은 이더리움을 축적하고자 하는 롱 이더리움 펀드다.

다르마 캐피털은 선물거래위원회(CFTC) 선물신탁운용업체(Commodity Pool Operator, CPO), 선물투자자문업체(Commodity Trading Adviser, CTA)로 등록된 투자 펀드이며, 미국선물협회(National Futures Association, NFA)의 회원사이다.


ST파운데이션의 'IST Project'는 2017년 블럭체인의 중심이 되는 핀테크 간편결제 및 국내외 송금서비스 등의 디바이스와 다양한 플랫폼들의 개발을 주력해왔고, IT개발과 파이넨스를 주력으로 하는 회사로, 글로벌 진출에 대한 준비를 마쳐 본격적인 성장 가속화가 시작될 것으로 전망된다.


 전자신문인터넷 이유연 기자 (lyy@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