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메뉴 검색창 열기 / 닫기
닫기

[엔터테인&]늦가을, 미니시리즈와 일일연속극 풍성

발행일2019.10.08 08:16

11월 중순부터 12월 초까지 방영이 예정된 드라마는 사건과 사람을 추적하는 비밀스러운 이야기를 담은 미니시리즈와 가족 갈등과 성장을 담은 일일연속극이 주를 이룬다.

◇ '모두의 거짓말' (OCN, 토일드라마, 10/12 오후 10:30)

스튜디오드래곤 제작 '모두의 거짓말'은 아버지의 갑작스런 죽음 이후 실종된 남편을 구하기 위해 국회의원이 되는 여자와 단 한 명의 죽음도 넘길 수 없는 형사의 진실을 쫓는 시크릿 스릴러다. 이민기, 이유영, 온주완, 이준혁, 김시은이 출연한다.

Photo Image<모두의 거짓말. (사진=OCN 제공)>

◇ '레버리지 : 사기조작단' (TV조선, 일요드라마, 10/13 오후 09:30)

프로덕션 H, 하이그라운드 제작 '레버리지:사기조작단'은 전직 보험수사관이 개성 강한 도둑들과 함께 팀을 꾸려 사기꾼의 물건을 훔치는 이야기를 그린 드라마. 이동건, 전혜빈, 김새론, 김권, 여회연, 최자혜가 출연한다.

Photo Image<레버리지 : 사기조작단. (사진=TV조선 제공)>

◇ '유령을 잡아라' (tvN, 월화드라마, 10/21 오후 09:30)

로고스필름 제작 '유령을 잡아라'는 시민의 친숙한 이동 수단을 지키는 지하철 경찰대가 '지하철 유령'으로 불리는 연쇄살인마를 잡기 위해 사건을 해결해가는 밀착수사기다. 문근영, 김선호, 정유진, 기도훈, 남기애가 출연한다.

Photo Image<유령을 잡아라. (사진=tvN 제공)>

◇ 'VIP' (SBS, 월화드라마, 10/28 오후 10:00)

더스토리웍스 제작 'VIP'는 백화점 상위 1% VIP 고객을 관리하는 전담팀의 비밀스러운 프라이빗 오피스 멜로이다. 취약함을 들키기 싫어하며, 상처를 감추고 싶은 본능을 담았다. 장나라, 이상윤, 이창아, 곽선영, 표예진이 출연한다.

Photo Image<VIP. (사진=SBS 제공)>

◇ '꽃길만 걸어요' (KBS1, 일일연속극, 10월 오후 08:30)

KBS 드라마본부 제작 '꽃길만 걸어요'는 진흙탕 시집살이를 굳세게 견뎌 온 열혈 주부 강여원과 가시밭길 인생을 꿋꿋이 헤쳐 온 초긍정남 봉천동의 심장이 쿵쿵 뛰는 인생 리셋 드라마다. 최윤소, 설정환, 심지호, 정유민, 양희경, 선우재덕이 출연한다.

Photo Image<꽃길만 걸어요 대본리딩컷. (사진=KBS 제공)>

◇ '우아한 모녀' (KBS2, 일일연속극, 11/04)

아이윌미디어 제작 '우아한 모녀'는 엄마에 의해 복수의 도구로 키워진 여자가 위험한 사랑에 빠지고 마는 치명 멜로드라마다. 처절한 복수와 치명적 멜로가 최명길과 차예련의 만남으로 펼쳐지며, 김흥수, 백승희가 출연한다.

Photo Image<우아한 모녀 대본리딩컷. (사진=KBS 제공)>

◇ '보좌관2 - 세상을 움직이는 사람들' (JTBC, 월화드라마, 11/11 오후 09:30)

스튜디오앤뉴 제작 '보좌관2-세상을 움직이는 사람들'은 금빛 배지를 거머쥔 국회의원 장태준의 위험한 질주, 그 치열한 여의도 생존기다. 6월에 방영된 시즌1에 이어지는 작품으로 이정재, 신민아, 이엘리야, 김동준, 김갑수가 출연한다.

천상욱 전자신문엔터테인먼트 기자 lovelich9@rpm9.com



주요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