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자신문인터넷 박동선기자] 러블리즈 케이(김지연)의 데뷔 첫 솔로앨범에 담긴 음악적 매력이 하이라이트 영상과 함께 일부 공개돼 관심을 모으고 있다.

4일 울림엔터테인먼트 측은 공식 SNS를 통해 러블리즈 케이(김지연)의 첫 솔로 미니앨범 'Over and Over(오버 앤드 오버)' 하이라이트 콘텐츠를 공개했다.

공개된 영상에는 별도 촬영된 프리뷰 영상을 배경으로 타이틀곡 'I Go(아이 고)'를 비롯해 'Back in the Day(백 인 더 데이)', 'Dreaming(드리밍)', '종이달', 'Cry(크라이)', '이 비(雨)' 등 총 6트랙의 수록음원 주요 포인트 파트가 담겨있다.

Photo Image
사진=울림엔터테인먼트 제공

특히 신비로운 느낌을 주는 영상과 맞물려 들려지는 평범한 일상 속의 우리에게 희망을 전하는 테마의 타이틀곡 'I GO'의 하이라이트 포인트는 곡이 갖는 힘은 물론 앨범 전체에서 말하고자 하는 케이(김지연)의 감성메시지를 부드럽게 전하며 관심을 모은다.

이렇듯 케이(김지연)은 다양한 티징콘텐츠를 통해 러블리즈 멤버로서의 모습과는 사뭇 다른 아련한 매력을 드러내며 데뷔 5년만의 첫 솔로앨범에 대한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한편 러블리즈 케이(김지연)의 첫 솔로앨범 'Over and Over'는 오는 8일 오후 6시 각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전자신문인터넷 박동선 기자 (dspark@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