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자신문인터넷 박동선기자] 세븐틴이 작사·곡 참여로 완성한 11곡의 모습을 공개하며 새로운 앨범에 담긴 묵직한 감성을 예고했다.

9일 플레디스엔터테인먼트 측은 공식 SNS를 통해 정규3집 'An Ode' 트랙리스트를 공개했다.

공개된 트랙리스트는 티저이미지로 선보였던 5가지 버전을 연상케하는 이미지들이 불규칙하게 나열된 모노톤 바탕에 수록곡의 명칭과 크레딧들이 표기돼있는 형태를 띤다.

Photo Image
사진=플레디스엔터테인먼트 제공

특히 우지의 작사·곡 참여와 함께 버논·에스쿱스 등이 작사로 힘을 보탠 R&B곡 '독:Fear'를 타이틀로 △거짓말을 해(Lie Again)·Let me hear you say·Lucky·Snap Shoot 등의 완전체 신곡 △퍼포먼스 유닛곡 '247' △보컬유닛곡 'Second Life' △힙합유닛 'Back It Up' △믹스유닛곡 'Network Love' △디지털싱글 'HIT'·일본 첫 싱글 타이틀곡 'Happy Ending' 한국어버전 등 기존 공개곡까지 총 11곡에 달하는 다채로운 음악작품들로 자신들의 음악역량과 매력을 드러내려는 세븐틴의 모습이 자연스레 엿보인다.


한편 세븐틴은 트랙리스트와 함께 순차적인 티저콘텐츠 공개를 진행, 오는 16일 발표될 정규3집 'An Ode'의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전자신문인터넷 박동선 기자 (dspark@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