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e커머스가 운영하는 롯데닷컴은 26일부터 9월 9일까지 추석 선물세트 본판매를 진행한다고 23일 밝혔다.

우선 9월 8일까지 매일 오후 6시 한정된 수량을 최대 50% 할인해 판매하는 '완판 한정특가'를 실시한다. 구매 수요가 많은 세트 상품 한가지를 선정해 매일 최저가로 선보인다. 최다 200개 준비 물량이 소진될 때까지 진행한다. 특가 상품 조기품절 시 다음날 특가 제품을 바로 확인 할 수 있다.

같은 기간 매일 오전 10시부터 자정까지 한정수량 세트를 선보이는 '강력한 추석상품'을 실시한다. 해당 세트를 구입하는 고객 모두에게 최대 1만 엘포인트(L.POINT)를 제공한다.

Photo Image

우수한 지역 특산물을 합리적인 가격에 선보이는 '지역 특산물전'도 준비했다. 경기도, 강원도, 충청도, 경상도, 전라도, 제주도 등 각 지역의 특산물 세트를 만날 수 있다. 대표 상품으로 '횡성한우 효도 정육세트 6호(2.4㎏)'를 13만원대에, '영광법성포 굴비세트 7호(굴비 10미 1.1㎏ 이상, 20~21㎝)'를 7만원대에 준비했다.

롯데e커머스 상품기획자(MD)가 추천하는 'MD 보장 베스트 선물 세트', 대량 주문 고객을 위한 '실속 선물 세트', 한정 상품으로 구성한 '프리미엄 선물 세트'도 각각 실시한다.


롯데e커머스는 행사 기간 선물세트를 구매한 고객을 위한 '한가위 혜택 한가득' 프로모션도 병행한다. 이 달 31일까지 선물세트를 엘페이(L.pay)로 결제하면 적립 횟수 제한 없이 결제 건당 엘포인트(L.POINT)를 최대 500포인트 증정한다. 9월 1일까지 비식품 상품을 5만원 이상 구매하면 결제 금액 최대 10%를 엘포인트(L.POINT)로 적립 받을 수 있다. 9월 10일까지 식품 선물세트를 7만원 이상 구매하면 결제 금액의 최대 13%를 엘포인트로 돌려받을 수 있다.


윤희석 유통 전문기자 pioneer@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