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자신문인터넷 박동선기자] 소유가 뮤비 비하인드 컷을 통해 신곡 '방콕(Bangkok)'에 담긴 그녀 본연의 청량미를 새롭게 드러내고 있다.

12일 스타쉽엔터테인먼트 측은 공식 네이버포스트를 통해 소유X프란시스 프로젝트 싱글 '방콕'의 뮤직비디오 비하인드 컷을 공개했다.

Photo Image
사진=스타쉽엔터테인먼트 제공

공개된 사진에는 '방콕'이라는 타이틀명에서 연상되듯 방 안에서 여름을 다채롭게 즐기는 모습의 소유가 담겨있다.

특히 그린 톤의 원피스와 블루셔츠, 레드체크 셔츠 등 다양한 컬러감의 의상과 함께 만화책을 보고 우쿨렐레를 치며 노래 부르는 듯한 자연스러운 모습을 보이면서 소위 '여름여신'이라는 수식어를 고스란히 입증하고 있다.

Photo Image
사진=스타쉽엔터테인먼트 제공

소유와 프란시스의 컬래버곡 '방콕'은 한껏 뜨거워진 여름날의 방에서 꿈꾸는 시원한 순간을 담은 여름 테마송으로, 소유의 청량감 넘치는 보컬과 프란시스의 매력적인 목소리로 환상적인 감각을 전하고 있다.


한편 소유는 '입맞춤', '트렌드 위드 미', '썸바이벌 1+1', '더콜2' 등 다양한 예능프로 출연과 함께, 지난해 10월 정규앨범 파트2 [RE:FRESH](리프레시) 타이틀곡 '까만 밤'으로 솔로 이후 첫 댄스곡으로 음악방송 1위를 차지했으며, 최근 '방콕' 등 컬래버 작품과 함께 OST 작품을 선보이며 전천후 아티스트로서의 다양한 매력을 드러내고 있다.


 전자신문인터넷 박동선 기자 (dspark@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