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hoto Image
<인천TP 머스트 고 인 코리아 뷰티365편에 참가한 국내외 1인 미디어 제작자들이 기념촬영했다.>

인천테크노파크(인천TP)는 인천시와 함께 송도국제도시 미추홀타워 1층 바이오산업센터에서 '머스트 고 인 코리아(Must go in Korea) 뷰티365편'을 진행했다.

머스트 고 인 코리아는 해외 미디어 및 유튜버 등 1인 미디어 제작자를 국내 주요 핫스팟에 초청하는 프로그램이다. 이번 행사는 인천지역 뷰티기업 제품 및 판로거점인 '뷰티365'를 집중 조명하기 위해 마련됐다.

이번 행사에는 미국과 프랑스, 러시아, 중국, 베트남 등 5개국에서 1인 미디어 제작자로 활발한 활동을 벌이고 있는 인플루언서와 국내외 뷰티산업 관계자 등 50여명이 자리를 함께했다.

인천TP는 이날 '뷰티365'를 소개한 뒤 인천지역 화장품 및 엘리비전 스마트미러 '미라보', 미네랄바이오 '미바 왕쿠션', 베스트솔루션 디바이스 코스메틱 등 첨단 뷰티 디바이스 시연에 나서 좋은 반응을 이끌어냈다

인천TP 관계자는 “뷰티산업은 인천 8대 전략산업 가운데 하나”라며 “이번 행사를 통해 인천지역 화장품 및 첨단 뷰티 디바이스 우수성이 세계 곳곳에 널리 알려지길 기대한다”고 말했다.

'뷰티365'에 입점을 원하는 기업은 내달 9일까지 인천TP 홈페이지 지원사업을 통해 신청 접수하면 된다.

김정희기자 jhakim@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