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hoto Image

앱스토리몰은 충전 인식 센서 탑재로 스마트폰을 올려놓는 순간 고속 무선 충전이 시작되는 ‘픽스 모션 핸드폰 거치대’를 출시한다고 밝혔다.

이 제품은 운전 중에도 한 손으로 사용할 수 있는 고속 충전 차량용 거치대로 최대 8cm까지 확장 가능한 2중 안전 그립을 장착해 갤럭시S10 플러스나 아이폰 XS 맥스와 같은 대화면 스마트폰도 흔들림 없이 고정할 수 있다. 고성능 FOD 센서를 탑재해 스마트폰을 거치대로 가져다 대는 순간 자동으로 스마트폰을 고정시켜주고 충전 인식 센서를 적용해 사람의 움직임을 모션으로 인식하지 않아 원치 않는 스마트폰 탈착을 방지할 수 있어 훨씬 안정적인 사용이 가능하다.

스테핑 모터를 장착한 ‘픽스 모션 핸드폰 거치대’는 타사 휴대폰 거치대 대비 소음을 40%가량 줄였으며 음성 안내 기능을 제공해 스마트폰을 보지 않고도 충전 상태를 파악할 수 있다. 뿐만 아니라 시동이 꺼진 후에도 탈착이 가능하고, 안전 회로를 탑재해 과충전, 과방전, 과발열 걱정 없이 안전하게 사용할 수 있다.

앱스토리몰을 운영하는 박민규 ㈜휴먼웍스 대표는 “‘픽스 모션 핸드폰 거치대’는 방향이나 각도 조절이 자유로운 볼 조인트를 적용해 운전자의 자세 및 신장에 따라 최적의 시야각을 설정할 수 있다”라며 “제품이 오염된 경우 흐르는 물에 세척해 건조하면 새 제품처럼 사용할 수 있어 오랫동안 사용할 수 있는 차량용 스마트폰 거치대를 찾는 사용자들에게 추천하고 싶은 제품”이라고 전했다.


'픽스 모션 핸드폰 거치대'는 앱스토리몰에서 특별 할인된 초저가로 만나볼 수 있다.


 전자신문인터넷 유은정 기자 (judy6956@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