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hoto Image

펫 용픔 전문기업 주식회사 페페는 오는 7월 12일(금)부터 14일(일)까지 송도 컨벤시아에서 열리는 '마이펫페어2019'에 참가해  ‘펫드라이룸’을 선보인다.

페페 펫드라이룸은 ‘2018 우수디자인(GD) 상품 선정’ 시상식에서 산업통상자원부 장관상을 수상한 바 있는 제품이다. GD는 굿디자인(Good Design)의 약자로 산업통상자원부와 한국디자인진흥원이 운영하고 있는 대한민국 대표 디자인, 사용 편의성, 유지관리, 경제성, 품질, 기능 등의 심사 기준을 종합적으로 점검한 후 상품 및 서비스에 시상한다.

Photo Image

굿디자인 수상을 받은 펫드라이룸은 공간 효율성을 고려해 외부는 작게, 내부는 넓게 제작됐으며 좁은 공간에서도 문제없이 쏙 들어가는 콤팩트한 크기와 반려동물의 습성과 체형에 맞춰 만들어진 것이 장점이다.

또한 드라이룸 내부는 넓고 아늑하고, 보다 효율적인 드라이와 케어가 될 수 있도록 도와준다. 열린 도어의 경우 드라이룸 내부로 들어가는 셔터 형식을 채용해 좁은 공간에서도 손쉽게 도어를 열고 닫게 해주며 드라이룸으로 사용하지 않을 때에는 세련되고 멋진 펫 하우스로도 사용할 수 있다.

관계자는 "이번 전시회에서 지난 6월에 론칭한 신제품 '닥터페페'와 스마트디바이스 제품을 만나볼 수 있으며 할인 및 다양한 이벤트로 찾아뵐 예정"이라고 밝혔다.

한편, ‘마이펫페어(My Pet Fair)’는 기존 펫 박람회의 틀에서 벗어나 다채로운 펫 문화 콘텐츠를 선보이는 전시회다. 이번 전시회에선 반려인들과 반려동물이 함께 즐기는 세미나, 힐링캠프, 살롱 드 펫, 플레이그라운드를 비롯한 다양한 특별존이 함께 열린다.

Photo Image

 전자신문인터넷 유은정 기자 (judy6956@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