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hoto Image

[전자신문인터넷 이상원기자] 냉각사우나 크라이오 시스템 점유율 1위 기업 이온인터내셔널은 송파구 문정도 법조타운에 신개념 카페형 크라이오 쇼룸을 전격 오픈 했다고 12일 밝혔다.

이온인터내셔널은 지난 1년여간 국내 크라이오 시스템 점유율 부동의 선두를 구가하며 크라이오 테라피 국내 시장 안착을 이끌어 왔다.

그간 이온인터내셔널은 국내최초 KBO 프로야구 키움히어로즈, 롯데자이언츠의 공식 팀 장비 선정, 국내 최초 프로골프 KPGA, KLPGA 메이저 골프 대회 선수 크라이오 테라피 적용 등 제품의 신뢰도와 공신력을 갖추기 위한 검증 과정에 있어서 늘 ‘최초’의 타이틀을 확보해 왔다.

이온인터내셔널의 첨단 크라이오 시스템을 경험한 전문 프로 스포츠 선수만 1,000명을 돌파했으며, 크라이오 전문 센터 시스템 적용 역시 최초로 50호점을 돌파한 바 있다.

이번 이온인터내셔널의 카페형 크라이오 쇼룸 역시 크라이오 대중화를 위해 신개념 콘셉트를 도입한 첫 번째 사례가 될 전망이다. 쇼룸은 카페형태로 휴식과 휴게 공간으로서의 강점은 물론 누구나 편하게 크라이오 테라피를 받을 수 있는 편의성과 접근성을 강화한 모델이라고 할 수 있다.


이온인터내셔널 한정우 대표는 “크라이오 대중화를 위해 첨단 테라피에 대한 정보와 체험을 좀 더 손쉽게 받아 볼 수 있도록 접근성을 높인 공간”이라며, “크라이오 관련 창업 정보는 물론 시장 현황에 대한 정보교류, 크라이오 교육과 컨설팅, 강연의 공간으로도 활용될 전망”이라고 말했다.


전자신문인터넷 이상원기자 sllep@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