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메뉴 검색창 열기 / 닫기
닫기

[43회 유교전] 베이비반즈, 유아교육전에서 2019 신상품 소개

발행일2019.06.12 10:05
Photo Image

유아동 UV차단 용품 전문브랜드 베이비반즈코리아는 오는 7월 11일부터 14일까지 코엑스에서 열리는 ‘제 43회 서울국제유아교육전&키즈페어(이하 코엑스 유교전)’에 참가해 019년 신상품 소개 및 여름 물놀이 아이템 최대 70% 할인 행사를 진행한다.

아이들의 여름 필수품이 된 플랩캡의 원조, 썬글레이드 UV 플랩캡과 2019년 업그레이드된 와이어 캠핑햇, 성인용까지 사이즈를 다양화한 아쿠아 플랩캡을 모두 전시회 특가에 만나볼 수 있다. 2019년에 새롭게 출시된 썬글레이드 네오프렌 웻수트가 특히 눈길을 끈다. 프리미엄 퀄러티 네오프렌으로 만들어진 웻수트는 아이들의 체온을 보호하여 물놀이 전후에 춥지 않게 해주며 반영구적인 자외선 차단으로 출시하자마자 인기를 끌었다.

Photo Image<2019 반즈래시가드>

2008년부터 자외선차단 수영복을 시장에 소개해 온 베이비반즈에서도 2019년 신상품 래시가드를 출시했다. 자외선 차단 기능성은 기본, 집업 디자인으로 입고 벗기 편하게 디자돼 출시 초기부터 관심을 받고 있다. 2019년에는 트렌디한 패턴이 들어간 원단으로 멋진 물놀이 룩을 연출할 수 있다.

유교전 기간 동안은 전상품이 특가로 온라인보다 저렴하게 판매되며 구매 고객에게는 물안경, 수영가방, 방수팩 등 다양한 사은품이 증정될 예정이다. 인스타그램 등 SNS 채널을 통한 이벤트도 진행될 예정이므로 베이비반즈 인스타그램 팔로우, 카카오톡 친구 맺기, 홈페이지 방문 등으로 다양한 쇼핑 혜택을 챙길 수 있다.

한편, 코엑스 유교전은 학습, 교육프로그램부터 문구, 완구, 유아용품, 아이방용품, 운영용품에 이르기까지 학부모와 교육 산업 종사자가 만족할 수 있는 다양한 전시 품목을 자랑한다. 유교전은 △신제품 홍보 △신규 고객 발굴 △B2B 계약 △새로운 유통망 확보 △글로벌 사업 기회 모색 △소비자 반응 조사 등 유아 교육 마케팅 장으로서 역할을 해오고 있다.

 전자신문인터넷 유은정 기자 (judy6956@etnews.com)



주요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