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hoto Image

6월 7일부터 9일까지 3일간, 일산 KINTEX 제2전시장에서 2019 하나투어 여행박람회가 열린다. 지난 6월 3일 온라인 여행박람회를 시작으로 온&오프라인에서 동시에 진행되는 본 여행박람회를 통해, 세계 주요 지역 인기 여행 상품을 특가로 만나볼 수 있다.
 
본 박람회를 통해, 박람회 기간에만 판매되는 전용 여행상품이 최대 78% 할인된 가격으로 판매되며 최대 100만원 할인 및 최대 10만 하나투어 마일리지 증정 등의 혜택이 주어진다. 또한 현장 예약자에 한해 무이자할부 및 최대 10만원 청구할인 혜택이 제공된다.
 
특히 6월 7일에서 9일까지 KINTEX에서 진행되는 박람회 현장 한정으로 할인된 가격의 방콕 / 하노이 / 팔라완 등 주요 동남아 휴양지와 상해 장가계등 중국 지역이 199,900원부터, 그리고 태항산 / 청도는 현장 특가로 149,900원부터 박람회에서 만나볼 수 있다.
 
현장 박람회 진행 기간에만 예약 가능한 특가 상품 외에도, 다양한 이벤트가 진행된다. 킨텍스 박람회를 방문한 모든 방문자들에게는 SM면세점 할인권, 시트마스크, 런닝맨 입장권 등의 혜택이 주어지며, 입장권에 첨부된 응모권을 통해 참여하는 세계일주 항공권 이벤트도 열린다.
 

2019년 하나투어 여행박람회 행사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네이버에서 ‘하나투어 여행박람회’를 검색하여 확인할 수 있다.


전자신문인터넷 신지선 기자 (jsshin@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