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hoto Image
사진=YTN캡쳐

방송인 에이미의 폭로가 파장을 일으켰다.
 
에이미는 16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모든 프로포폴은 A군과 함께 했다. 졸피뎀도 마찬가지다. 전 지금 제가 저지른 죄로 지금도 용서를 받고 벌을 받고 있다고 생각한다"라고 밝혔다.

에이미는 A씨에 대해 "제가 정말 좋아했던 친구. 자랑스럽고 멋있었던 사람. 저에게 소울메이트 같은 존재"라고 했다.
 
이후 그는 한경닷컴과의 인터뷰에서 "입 다물고 있었는데 A군은 활발하게 활동하더라. 제가 폭로할까 봐 '성폭행을 하고 동영상을 찍어 놓자'고 한 말은 본인은 아니라고 했지만, 녹취까지 있더라. 내버려 두면 안 되겠다는 생각이 들었다"라며 폭로 이유를 밝혔다.

그러면서 "A군도 조사를 받았는데 혐의가 없는 것으로 조사를 마쳤다. 저는 조사를 받으면서 저 혼자 떠안고 간다고 (A군에 관해) 한마디도 하지 않았다"고 말했다.

이어 "너무 억울했다. 너무 힘들었고, 수면제를 투약하려 한 건데 그게 발각돼 결국 출국까지 당했다. 신고할까 생각했지만, 오히려 제가 무고죄로 고소당할 수 있어서 조심스럽다"고 덧붙였다.
 
한편, 미국 국적인 에이미는 2012년 프로포폴 투약 사실이 적발돼 법원에서 징역 8월에 집행유예 2년을 선고받았다.
 

출입국 당국은 '법을 다시 어기면 강제출국을 당해도 이의를 제기하지 않겠다'는 준법서약서를 두 차례 받고 그의 체류를 허가했으나 2014년 졸피뎀 투약으로 또 벌금형을 받으면서 강제출국됐다.
 


전자신문인터넷 윤민지 기자 (yunmin@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