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자신문인터넷 박동선기자] 그룹 인피니트의 유쾌상쾌한 매력이 자체제작 리얼리티 '클락'으로 다시 한 번 부각되며 관심을 얻고 있다.

16일 울림엔터테인먼트 측은 공식 소셜채널을 통해 인피니트 자체 리얼리티 '클락'의 첫 에피소드를 공개했다.

공개된 영상은 최근 디지털싱글 'Clock(클락)' 공개를 기념하면서, 무대로 만나지 못하는 아쉬움을 지닌 팬들에게 전하는 선물로서 의의를 갖는다.

'10년 만에 떠나는 인피니트의 MT'라는 주제로 촬영된 약 16분짜리 영상 속 인피니트 멤버들은 △'당신은 나의 오빠' △'인피니트 서열왕' △'디스 이즈 인피니트' △'쇼타임 인피니트' 등 아이돌 리얼리티의 아이콘답게 화려한 입담과 재치로 유쾌한 매력을 드러냈다.

Photo Image
사진=울림엔터테인먼트 제공

이들은 영상 시작부터 멤버몰이는 물론 운전하는 엘(김명수)의 모습, JTBC 드라마 'SKY캐슬' 성대모사에 빠진 이성열의 모습, 연습생 시절 추억을 회상하는 등 웃음을 자아냈다.

특히 홍대 모처의 스튜디오에서 '이구동성 게임', '짬뽕송 게임' 등의 자체코너를 통해 군 복무로 자리를 비운 리더 김성규의 노래가 등장하며 이들간의 끈끈한 의리와 단결력을 느끼게 했음은 물론, 장동우와 이성열의 재기발랄한 모습은 보는 이들을 폭소케했따.

울림엔터테인먼트 관계자는 "인피니트는 각자 개인 활동으로 바쁜 와중에도 팀에 대한 애정이 각별하다"며 "개인 활동으로 각자 바쁜 시간을 보내고 있지만 올해는 다양한 방법으로 팬 여러분들을 찾아가는 한 해가 될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인피니트의 자체 리얼리티 '클락' 에피소드 2편은 오는 18일 공개될 예정이다.


 전자신문인터넷 박동선 기자 (dspark@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