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hoto Image
SK브로드밴드가 신학기를 맞아 3월 말까지 신규가입 고객 대상 경품 이벤트를 진행한다. 인터넷, IPTV(B tv) 가입 유형에 따라 추첨을 통해 노트북, 이어폰, 인공지능(AI) 스피커 등을 제공한다.

SK브로드밴드가 신학기를 맞아 3월 말까지 신규가입 고객 대상 경품 이벤트를 진행한다.

기가인터넷상품 가입 고객을 대상으로 추첨해 LG 그램 노트북(1명)과 샤오미 QCY이어폰(106명)을 증정한다.

또, 인터넷+IPTV(B tv) 가입 고객 중 'B tv x 누구(NUGU)' 또는 '스마트2' 셋톱박스를 설치한 고객 대상으로 추첨해 발뮤다 스팀토스터(10명), 키자니아 가족상품권(106명)을 선물한다.

당일설치 서비스를 통해 인터넷을 가입한 고객은 모두 파리바게트 꿀 토스트 모바일 쿠폰을 받을 수 있다. SK브로드밴드는 평일 오전 9~12시 가입신청을 한 고객을 대상으로 당일 설치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기가인터넷과 B tv 프라임을 동시에 가입한 고객 전원에게는 인공지능 스피커 누구 캔들(NUGU Candle)을 무료 증정하고, 11가지의 사은품 중 1가지를 별도 부담금 없이 제공한다.

또, 기간 한정으로 기가인터넷과 B tv x NUGU 셋톱박스 임대료를 할인 중이다.


이벤트 관련 자세한 내용은 SK브로드밴드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박진형기자 jin@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