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메뉴 검색창 열기 / 닫기
닫기

DAY6, 내달 1일까지 팬클럽 'My Day' 2기 모집…'모집안내 통해 팬사랑·새해의지 고백'

발행일2019.01.11 15:30
Photo Image<사진=JYP엔터테인먼트 제공>

[전자신문인터넷 박동선기자] 글로벌 K팝밴드 DAY6(데이식스)가 공식 팬클럽 'My Day(마이데이)'와 함께 한층 더 성장할 새해를 계획했다.

11일 JYP엔터테인먼트 측은 이날 오후 6시부터 내달 1일 자정까지 DAY6(데이식스) 공식팬클럽 'My Day(마이데이)' 2기를 모집한다고 밝혔다.

팬클럽명 'My Day'는 2017년 6월 7일 정규 1집 'SUNRISE(선라이즈)' 발매일에 맞춰 팬들의 의견과 투표결과를 반영해 만들어진 이름으로, 'DAY6와 팬들이 서로의 하루를 채워줄 수 있는 소중한 존재'라는 의미를 담고 있다

팬클럽 'My Day' 2기 가입 대상은 △국내 : My Day Morning(마이데이 모닝) △해외 : My Day Evening(마이데이 이브닝) 등이다.

해당 팬클럽 가입시에는 단독 콘서트와 팬미팅, 공개 방송 및 각종 팬 이벤트 우선 참여 기회와 팬클럽 전용 스페셜 콘텐츠 등 다채로운 혜택이 제공된다. 또 팬클럽 창단일(6월 7일)과 DAY6 데뷔일(9월 7일), 멤버별 생일, 2기 기념 숫자 2에 맞춘 여러 가입 번호 이벤트를 통해 폴라로이드 이미지, 친필 메시지 등을 선물할 예정이다.

Photo Image<사진=JYP엔터테인먼트 제공>

DAY6 멤버들은 지난 10일 소셜채널 사전영상을 통해 "2018년은 'My Day' 1기 덕분에 든든하고 행복했던 날들을 보냈다. 2019년에는 'My Day' 2기와 어떤 재미 있는 추억을 만들 수 있을지 벌써부터 기대된다"라고 말했다.

이어 "팬들과 함께 하는 모든 일은 다 소중하고 즐겁다"며 "'My Day' 덕분에 DAY6가 성장해 가는 만큼 같이 쑥쑥 자랄 수 있게 서로 힘이 되어주는 그런 관계가 되었으면 한다"라고 덧붙였다.

한편 DAY6는 지난해 6월과 12월 각각 미니 3집 'Shoot Me : Youth Part 1', 미니 4집 'Remember Us : Youth Part 2' 등을 발표하며 대중의 호평을 이끌어냈으며, 지난해 6월부터 현재까지 이어지는 데뷔 후 첫 월드투어 'DAY6 1ST WORLD TOUR-Youth'로 글로벌 대중에게 K팝밴드의 매력을 전하고 있다.

 전자신문인터넷 박동선 기자 (dspark@etnews.com)



주요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