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hoto Image
뉴딘콘텐츠 스크린테니스 테니스팟을 도입한 테니스팟 민락코트 매장 내부 모습. 사진출처=뉴딘콘텐츠

뉴딘콘텐츠(대표 김효겸)는 12일 경기도 의정부시 민락동에 스크린테니스를 도입한 실내테니스장 '테니스팟 민락코트'를 개소한다고 11일 밝혔다.

테니스팟 민락코트는 150평 규모 공간에서 스크린테니스 시뮬레이터 테니스팟과 실내 테니스 풀 코트를 통해 고객에게 기본기, 자세 분석을 포함한 다양한 레슨을 제공한다. 랠리 플레이와 실제 구질을 구현할 수 있는 인공지능을 통한 맞춤형 피드백으로 실력 향상에 도움을 준다.

또 국가대표와 세계주니어 랭킹 선수들을 배출한 임지헌 대한테니스협회 지도자 교육 총괄장이 정기적인 코치 평가를 통해 전문성 및 고객 만족도를 높일 예정이다.


임지헌 총괄장은 “테니스팟은 체계적인 레슨 프로그램을 통한 높은 운동 효과를 얻을 수 있는 스크린테니스 시뮬레이터로, 이를 통해 남녀노소 누구나 테니스를 쉽고 즐겁게 배울 수 있다는 점을 매력적으로 느껴져 매장을 오픈하게 됐다”며 “앞으로 이 매장을 통해 테니스 초보 입문 프로그램인 매직테니스 교육 전문 기관으로서 모범적인 테니스 교육 시스템을 구축하고 테니스 저변 확대 등을 위한 노력을 이어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충청=강우성기자 kws9240@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