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hoto Image

서울우유협동조합이 서울우유 공식 쇼핑몰 '나100샵'에서 '2019 설선물 기획전 및 감사이벤트'를 31일까지 진행한다고 11일 밝혔다.

카테고리별 인기 선물세트를 최대 70%까지 할인하는 '2019 설선물 기획전'에서는 '나100샵'에서만 만나볼 수 있는 특별한 선물세트가 준비됐다. 그 중에서도 서울우유협동조합의 '치즈선물세트 고급형'은 대표적인 추천 제품이다. 아이들을 위한 간식치즈부터 어른을 위한 안주까지 남녀노소 모두가 즐길 수 있는 총 16개의 치즈제품으로 구성되어 있다. 해당 제품을 구매한 후, SNS에 인증하면 추첨을 통해 스타벅스 기프트 카드도 증정한다.

이외에도 CJ스팸선물세트, 한과선물세트 등 가공식품은 최대 25%, 광동 본 주옥고스틱 등 건강식품은 최대 70%, 한우선물세트, 표고버섯 선물세트, 영광굴비 선물세트, 과일선물세트 등 신선식품은 최대 20% 할인된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다.

'나100샵'에서는 구매고객을 대상으로 '신년맞이 감사 이벤트'도 함께 진행한다. 31일까지 7만원 이상 구매한 고객에게는 스타벅스 기프트카드를 증정하며, 누적 구매금액 상위자 15명에게는 '나100상' 백화점 상품권 20만원, '서울우유상' 백화점 상품권 10만원 등 푸짐한 경품도 시상한다. 더불어 최다 구매 고객에게는 추첨을 통해 '애플 에어팟'을 증정할 예정이다.

서울우유협동조합 관계자는 “다가오는 설 연휴를 맞이하여 '나100샵'을 애용하는 모든 고객분들께 다양한 혜택을 전해드리고자 이번 이벤트를 기획하게 됐다”며, “오직 '나100샵'에서만 만나볼 수 있는 차별화된 선물세트로 소중한 분들께 마음을 전하고 더욱 풍성한 설 연휴 보내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서울우유협동조합 공식 쇼핑몰 '나100샵'은 서울우유협동조합 제품을 비롯해 30여개 업체의 식품부터 생필품까지 총 650여개 상품을 판매한다. 서울우유 제품으로는 생초콜릿 '브리엘', 반려동물 전용우유 '아이펫밀크', 서울우유 멸균우유, 아침에주스 등 대표 상품을 비롯해 치즈, 버터, 가공품 등을 만나볼 수 있다. 그 외 각 산지의 제철 농·축산물과 오뚜기, 청정원, 삼다수, 네슬레, 롯데칠성음료, 코카콜라, 하림 등 다양한 식음료 업체 상품도 준비돼 있다.


이주현 유통 전문기자 jhjh13@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