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메뉴 검색창 열기 / 닫기
닫기

[CES 2019] 올리브헬스케어플랫폼, 개인용 복부지방 측정기 ‘벨로’ 소개

발행일2019.01.10 16:51
Photo Image

올리브헬스케어플랫폼은 미국 라스베이거스에서 열리는 ‘CES 2019’에 참가해 복부지방 측정기 ‘벨로’를 선보였다.
 
벨로는 근적외선 기술을 기반으로 복부의 지방을 정량적으로 측정하는 제품으로 측정된 데이터를 AI 알고리즘으로 분석해 사용자의 건강상태와 대사질환 위험도 등을 지속 모니터링 한다.

Photo Image
Photo Image

 
사용자가 이용하는 식이앱 및 운동앱과 연계해 개인 맞춤형의 식이 및 운동 가이드를 제공해 복부지방과 건강을 적극적으로 관리할 수 있게 돕는다.
 
올리브헬스케어플랫폼의 한성호 대표는 “이 제품은 건강한 다이어트와 대사질환 예방의 핵심인 복부지방을 집에서 간편하게 관리할 수 있도록 돕기 위해 만들어졌다”며, “이번 CES 현장 프로모션이 성인 비만율이 30%의 이상인 미국 소비자들에게 벨로를 어필할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 것이다”고 밝혔다.
 
올리브헬스케어플랫폼은 근적외선 기반 생체지표 측정, AI알고리즘 분석기술 및 빅데이터 처리기술을 통해 개인 맞춤형 웰니스 서비스와 메디컬 분야의 진단 서비스를 개발하고 있다. 2019년 내 웰니스 분야의 복부지방 측정기의 상용화와 메디컬 분야의 유방암 진단 기기의 임상시험을 목표로 하고 있다.

Photo Image

 전자신문인터넷 유은정 기자 (judy6956@etnews.com)



주요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