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메뉴 검색창 열기 / 닫기
닫기

유진바이오텍, 온라인 판매 채널 확대 나서

발행일2019.01.10 13:45
Photo Image<유진바이오텍의 오트칸 헬스케어. 사진출처=유진바이오텍>

바이오 소재 연구기업인 유진바이오텍(대표 강용수)이 국내외 온라인 마켓으로 판매채널을 확대하고 나섰다. 고객들이 손쉽게 구매 할 수 있는 접점을 확대하자는 취지다.

최근 건강 기능식품과 화장품 온라인 전문 마켓인 '153에이치앤비'와 납품계약을 맺고 판매를 시작했다. 상반기안에 베트남 GS홈쇼핑에도 론칭할 예정이다.

'153에이치앤비'에서는 '펠리즈 츄어블 비타 앤드 아연'과 '오트칸 헬스케어', '뉴트리 슬림 다이어트', '온가족 아이사랑' 등 건강기능식품·음료 4종을 선보였다.

국내 뿐 아니라 베트남 온라인 시장에도 진출한다. 상반기안에 베트남 GS홈쇼핑에서 자사 제품 2종을 판매할 계획이다. 제품 신뢰도를 높이기 위해 지난 9일 미국 식품의약국(FDA) 승인도 취득했다.

강용수 대표는 “다양한 온라인 마켓 진출로 고객 접점을 넓히고 수익 안정화, 인지도 제고를 기대하고 있다”면서 “FDA 승인도 받은 만큼 미국 시장은 물론 베트남, 중국, 싱가폴 등 해외시장 진출에 탄력을 받을 것”이라고 말했다.'

유진바이오텍은 앞서 카카오스토리, 11번가, 지마켓 등에서도 제품을 판매하고 있다. 중국에서 리워드형 크라우드펀딩도 진행할 계획이다.

충청=강우성기자 kws9240@etnews.com

댓글 보기


주요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