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메뉴 검색창 열기 / 닫기
닫기

샤이니 키, '뮤뱅' 시작 본격 솔로활동 전개…소유와 'Forever Yours' 무대 예고

발행일2018.11.09 15:06

[전자신문인터넷 박동선기자] 글로벌 K팝 대표 샤이니 키의 첫 솔로활동이 KBS 뮤직뱅크 무대를 시작으로 본격 진행된다.

9일 SM엔터테인먼트 측은 샤이니 키가 이날 방송될 KBS2 '뮤직뱅크' 무대를 시작으로 솔로 데뷔곡 ‘Forever Yours’(포에버 유어스)의 공식적인 활동을 시작한다고 밝혔다.

Photo Image<사진=SM엔터테인먼트 제공>

키의 솔로무대 시작은 최근 각 음원사이트로 공개된 첫 솔로 싱글 'Forever Yours'가 세계 9개지역 아이튠즈 종합싱글 1위 등 글로벌 팬들을 매료시킨 바에 이어 국내 팬들에게 공식적으로 솔로 아티스트 키로서의 음악세계와 매력을 보여주는 계기가 될 예정이다.

특히 이번 뮤직뱅크 무대에서는 피처링으로 참여한 소유도 함께 참여할 것으로 전해지면서, 두 아티스트의 환상적인 케미가 예고되는 바 많은 기대를 모으고 있다.

한편 키는 각 음악방송을 통한 솔로 첫 싱글 'Forever Yours' 무대와 11월 정규앨범 발매 등 국내활동은 물론, 내달 22·25일 고베·요코하마에서의 솔로 데뷔기념 라이브 'KEY LAND'와 같은 달 26일 첫 미니앨범 발매 등 일본활동을 진행할 예정이다.

 전자신문인터넷 박동선 기자 (dspark@etnews.com)

댓글 보기


주요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