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hoto Image
사진=SM엔터테인먼트 제공

[전자신문인터넷 박동선기자] 내달 2일 컴백할 글로벌 인기그룹 엑소가 새 콘셉트가 담긴 콘텐츠들을 선보이며 본격적인 컴백서막을 올리고 있다.

23일 SM엔터테인먼트 측은 공식 소셜채널과 엑소 전용 계정을 통해 멤버 디오(D.O.)의 모습을 담은 엑소 정규 5집 'DON’T MESS UP MY TEMPO' 첫 티저영상을 공개했다.

공개된 영상콘텐츠에는 'Circuit #D.O.(서킷 #디오)'라는 타이틀과 함께 와일드한 매력이 물씬 느껴지는 디오의 모습과 함께 정규5집 수록곡 'Gravity(그래비티)'의 음원이 일부 담겨있다.

Photo Image
사진=SM엔터테인먼트 제공

관계자에 따르면 신곡 Gravity는 엑소의 주요 곡인 Monster(몬스터)·Lotto(로또)·Power(파워) 등을 작업한 영국 프로듀싱팀 런던노이즈(LDN Noise)가 작업한 일렉트로 팝 장르 곡으로, 레트로한 사운드와 펑키리듬의 매력 속에 멤버 찬열이 참여해 만든 가사가 합쳐져 '떠나려는 그녀의 마음을 붙잡고 싶은 마음'을 표현하고 있다.

Photo Image
사진=SM엔터테인먼트 제공


한편 엑소는 오는 11월 2일 멜론, 지니, 아이튠즈, 애플뮤직, 스포티파이, 샤미뮤직 등 각종 음악 사이트를 통해  정규 5집 'DON’T MESS UP MY TEMPO'를 공개할 예정인 가운데,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엑소 관련 숫자퀴즈를 통한 티저이미지 공개 등의 프로모션을 진행하며 관심도를 높이고 있다.


 박동선 기자 (dspark@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