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메뉴 검색창 열기 / 닫기
닫기

‘WCDC/ETH 트랜잭션 마이닝’ 모드, 암호화폐거래소 ‘코인슈퍼’서 지원

발행일2018.10.05 16:25
Photo Image

홍콩 최대 암호화폐 거래소 코인슈퍼는 한국 이용자만을 위한 트랜잭션 마이닝 모드를 지난달 28일 오픈했다고 5일 밝혔다.

코인슈퍼는 WCDC또한 채굴이 가능한 토큰으로 지정되어, WCDC 한국 이용자에게도 실명인증(KYC)후 신청만 하면 WCDC/ETH의 거래 수수료의 120%를 거래소 자체토큰 CEN으로 지급하는 이벤트를 진행할 예정이다. 거래 수수료의 120% 중 20%는 한정적인 기간에만 지급될 예정이다.

채굴을 할수록 이용자들에게 수익을 제공하는 마이닝형 거래소인 코인수퍼는 채굴이 가능한 토큰으로 거래를 진행할 시, 시간당 최대 10,000 CEN까지 보상으로 지급한다. 발생 수수료의 120%, 중개료 및 발행 인센티브의 100%를 CEN으로 환전, 매일 오후1시에 이용자의 계좌로 보내며 CEN으로 환전 기준은 환전 시기 5분전의 평균가다.

실제 지난 7월 13일 출시한 ERC20 기반 CEN은 총 10억 개가 발행됐다. 추가 발행 계획도 없어 부가가치가 상당히 높게 평가된다. BCH, ETC, LTC, XRP, EOS 및 FANX, DX, HOLD, EDUC 등의 주류 코인과도 거래가 가능하다.

한편, WCDC(World Credit Diamond Coin)는 ‘㈜브레인코어’와 ‘WCDC’사의 암호화폐로 지난달 29일 홍콩의 대형 거래소인 코인슈퍼(Coinsuper)에 상장되었다.

WCDC는 단순히 암호화폐에서 끝나는 것이 아닌, 생산, 무역, 유통, 실물거래에서 효율적이고 저렴한 금융거래를 위한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하고, 전용 호환카드인 BR-카드를 접목시켜 APP(QR code, Barcode, etc), PC등으로 결제가 가능하다.

전자신문인터넷 조항준 기자 (jhj@etnews.com)

“말도 안되는 가격!! 골프 풀세트가 드라이버 하나 값~~ 598,000원”
댓글 보기


주요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