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통의 요지 장한평역에 인텔리전트 성동 콜센터 ASP 임대좌석 구비

Photo Image

LGU+ 기업통신 전문 대리점 ㈜크레타에스앤씨(크레타S&C, 대표 김한주)가 YWCOMPANY와 컨소시엄을 맺고, 교통의 요지인 장한평역 ASP건물에 인텔리전트 성동 콜센터 ASP(Application Service Provider) 사업을 진행중이라고 밝혔다.
 
인텔리전트 성동 콜센터는 성동구에 구축한 ASP(Application Service Provider) 센터로, 상면, 콜센터시스템, 상담인력을 토탈 제공하고 있다. 콜센터 ASP는 일반적으로 센터 및 공간이 준비되어 있지 않은 고객을 위해 층 전체를 콜센터 좌석으로 꾸며서 좌석을 석당 임대하는 방식을 말하며, PC도 임대할 수 있는 특징을 갖는다.
 
ASP콜센터 성동센터는 상담석의 피로도를 최대한 줄이고 쾌적한 상담 환경을 제공하기 위해 일반 사무책상(1400mm)이 구비되어 있으며, 안정적인 자세 유지를 위해 메쉬의자를 함께 제공하고 있다. 또한 업계최고의 보안업체인 ADP CAPS가 완비되어 출입 보안에 만전을 기하며 남녀 개별 화장실을 제공한다.
 
뿐만 아니라 서버실 및 전산시스템실 필요 시 구축이 가능하며 JUNIPER VTM 방화벽, AVAYA IP-Phone, 빔프로젝터 2대, 전광판 3대, 네트워크스위치 등 최신장비가 구현되어 있다. 특히 통신 3사(LG, SK, KT) 회선 수용이 가능해 고객의 니즈에 따라 유연한 시설 변경이 가능한 점이 최대 장점으로 꼽힌다.
 
이 밖에도 용답동 우체국이 도보 3분이내 거리에 있고, 1금융권(국민, 신한, 농협, 우리은행 등)이 200미터 반경에 위치해 있는 등 업무의 능률을 높힐 수 있도록 주변환경에도 신경썼다.
 
㈜크레타에스앤씨 관계자는 “콜센터 구축 전문 상담직원이 상주해 시스템구축에 대한 컨설팅은 물론, 상담 및 구성을 제안드리고 있다”며 “필요한 석수만큼 비용을 지불하기 때문에 리스크에 대한 부담이 적어 문의가 이어지고 있는 상황”이라고 전했다.
 

한편 ㈜크레타에스앤씨는 소프트웨어 개발, 시스템과 컨설팅을 제공하는 토탈 IT서비스 전문 기업으로, IT컨설팅, IT아웃소싱, SI(System Integration), Network, CRM, 솔루션, 전자상거래, 모바일 등 전 분야의 포괄적이고 통합적인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고객중심의 경영을 통한 회사 가치 실현을 목표로 하고 있으며, 글로벌 시장에서 세계 일류 수준의 IT기반 토탈 서비스 제공업체로 성장하고 있다.
 


신지선 기자 (jsshin@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