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메뉴 검색창 열기 / 닫기
닫기

한불모터스, '라메종 시트로엥' 콘셉트 국내 1호 전시장 개장

발행일2018.08.10 11:41

한불모터스는 시트로엥 브랜드 새 전시장 콘셉트인 '라메종 시트로엥'을 적용한 국내 1호 전시장을 개장했다고 10일 밝혔다.

라메종 시트로엥 1호 전시장은 서울 천호대로에 자리한 기존 강북전시장을 새로 단장했다. 한불모터스는 앞으로 개장하는 모든 시트로엥 전시장에 라메종 시트로엥 콘셉트를 적용한다. 기존 전시장도 순차적으로 적용할 계획이다.

Photo Image<라메종 시트로엥 콘셉트를 적용한 국내 1호 전시장.>

라메종은 프랑스어로 '집'과 '가정'을 의미한다. 라메종 시트로엥은 따뜻한 나무 소재와 세련된 색상을 조합해 집과 같은 편안한 분위기에서 시트로엥 라이프스타일을 느낄 수 있도록 했다.

전시장은 라운지 스타일 '카페 앙드레'와 시트로엥 모델을 터치스크린과 360도 뷰로 만나볼 수 있는 '시트로엥 오리진', 미니어처와 라이프스타일 제품을 판매하는 '쁘띠 시트로엥'으로 구성했다.

영업사원 복장도 정장에서 벗어나 젊고 활동적인 비즈니스 캐주얼 스타일로 바꾼다. 전시장을 찾은 고객에게 친근하고 편안한 분위기를 제공하기 위해서다.

송승철 한불모터스 대표는 “라메종 시트로엥 전시장을 통해 브랜드가 추구하는 편안하고 즐거운 라이프스타일을 더 많은 고객에 전달하길 기대한다”고 말했다.

정치연 자동차 전문기자 chiyeon@etnews.com

댓글 보기


주요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