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메뉴 검색창 열기 / 닫기
닫기

유미의 세포들 모바일 음악게임으로 나온다

발행일2018.08.09 14:02

수퍼브는 네이버웹툰 인기 지식재산권(IP)을 활용한 음악 게임 '유미의세포들 with 네이버 웹툰' 사전예약을 시작한다고 밝혔다.

네이버웹툰 인기작 '유미의 세포들'은 주인공인 유미가 겪는 일상 감정을 세포들로 표현해 큰 인기를 끌고 있는 웹툰이다.

수퍼브는 원작 특징을 활용해 누구나 공감할 수 있는 유미의 스토리에 음악 플레이 요소를 가미해 즐길 수 있도록 개발했다. 여주인공 유미를 꾸밀 수 있는 커스터마이징, 여러 사람과 함께 즐길 수 있는 소모임 등 원작의 아기자기한 요소를 담고 있다.

수퍼브는 이번 사전 예약을 기념하며 유미의 블루드레스 아이템 및 게임 플레이를 돕는 세포팩 아이템 등 다양한 혜택을 얻을 수 있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공식카페 가입 시 '유미의 세포들' 신상 굿즈인 '출출 세포 브릭 피규어'를 획득할 수 있는 기회도 얻을 수 있다.

전규현 수퍼브 PD는 “원작 팬을 실망시키지 않는 스토리 구성과 코스튬 등 다양한 즐길 거리를 마련했다”면서 “음악 게임 본연의 재미에도 많은 공을 기울였기 때문에 캐주얼 게이머와 음악 게이머 모두 즐겁게 플레이할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Photo Image

김시소 게임 전문기자 siso@etnews.com

“말도 안되는 가격!! 골프 풀세트가 드라이버 하나 값~~ 598,000원”
댓글 보기


주요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