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메뉴 검색창 열기 / 닫기
닫기

에듀윌, 11일 공인중개사 동문회 광주전라지회 출범식 개최

발행일2018.07.12 17:28

종합교육기업 ㈜에듀윌이 지난 11일 광주에서 ‘에듀윌 공인중개사 동문회(이하 에공회) 광주전라지회’ 출범식을 가졌다고 밝혔다.
 
이 출범식은 8월 에듀윌 공인중개사 광주학원 개원을 앞두고 광주전라지역 동문들간 화합과 교류를 활성화 하기 위한 일환으로 진행됐다.
 
이 자리에는 전남 여수, 순천, 목포 등 약 40여명의 다양한 지역 동문들이 참석했다. 

Photo Image<에듀윌 공인중개사 동문회 광주전라지회 출범식 개최>

이번 출범식을 계기로 에듀윌 동문회가 광주전라지역의 동문간 공동중개, 구인구직 등 정보 교류의 구심점이 될 것으로 예상된다. 아울러 합격 이후 개업 공인중개사나 소속 공인중개사로서 실무에 대한 고민이나 어려움을 해결할 수 있는 창구로서의 역할이 기대된다. 
 
이 행사를 추진한 에듀윌 동문회 사무국의 김현정 간사는 “2009년 50명 정도로 소소하게 시작했던 동문회가 지난 한 해에는 무려 3,000명을 상회하는 신규 동문이 생겨나는 등 규모는 물론 활동 범위도 상당히 넓어졌다”고 전했다.
 
한편 에듀윌은 자사 출신 합격생들을 위해 ‘에듀윌 동문회’를 조직해, 선후배들끼리 네트워크를 꾸려갈 수 있도록 지원하고 있다.  최근에는 동문들을 위한 공식 홈페이지를 오픈했다.   이미소기자 (miso@etnews.com)

댓글 보기


주요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