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hoto Image

청춘감성쌀핫도그(대표 허정인)가 스페셜 신메뉴 2종을 출시한다. ‘핫벤져스 핫도그’와 ‘소떡소떡 핫도그’가 그 주인공이다.

이번에 출시되는 ‘핫벤져스’는 핫도그 계의 끝판왕, 최종보스라는 수식어로 소개되고 있는데, 소시지부터 떡, 체다치즈, 모짜렐라 치즈에 이르기까지 그간 핫도그 브랜드에서 만나볼 수 있었던 다양한 속재료 들이 모두 들어있을 뿐 아니라, 평균 핫도그에 비해 큰 사이즈의 제품이다. 이름처럼 핫도그를 구성하는 재료부터 크기까지 어디에서도 만나본 적 없는 종합선물세트 같은 구성으로 고객들의 눈과 입을 즐겁게 할 예정이다.

또 다른 신제품 ‘소떡소떡’ 얼마 전 개그우먼 이영자씨가 한 TV 프로그램에서 취식하는 모습이 나온 이후, 큰 화제를 불러 일으켰던 ‘소떡소떡’의 핫도그 버전이다. 소시지와 떡을 번갈아 가며 끼운 뒤 달콤한 소스를 발라먹는 이영자씨의 즐겨찾는 간식이 청춘에서 핫도그로 다시 태어난 것.

청춘 핫도그 메뉴 개발 담당자는 “최근 인기 헐리우드 영화 어벤져스 시리즈를 보며, 핫벤져스 핫도그를 구상했다. 핫도그계의 어벤져스를 만들어보면 어떨까 생각했다. 청춘핫도그는 맞춤 제작한 튀김기를 사용하여 20cm 가 넘는 핫도그를 만들 수 있는 유일한 핫도그 전문점"이라며, "핫도그 길이를 늘려 청춘에서 인기 있는 핫도그를 모두 담아볼 수 있겠다 생각했다. 결과적으로 3개의 핫도그가 컨버젼 되었다. 핫벤져스 핫도그 하나를 드시면 모짜렐라 핫도그, 체다치즈 핫도그, 통가래떡 핫도그 라는 청춘핫도그 인기메뉴 3종을  모두 맛보실 수 있는 셈”이라 설명했다.

아울러 소떡소떡 핫도그에 대해서는 “제품명은 소떡소떡인데, 사실 속은 ‘소떡소떡소’이다. 20cm 핫도그 안에 소시지와 떡을 골고루 소떡소떡소의 순서로 끼웠다. 20cm 소떡소떡에 매장마다 다양하게 구비해놓은 시즈닝이며 속재료를 뿌려먹는 재미가 남다르실 거라 자부한다”라고 전했다.

작년 히트 신제품 타코야키풍미 핫도그, 피자 핫도그, 까르보나라 핫도그에 이어, 올해 초 출시한 볼케이노 핫도그, 이번에 출시되는 핫벤져스, 소떡소떡 핫도그까지 청춘핫도그는 지속적으로 유니크하고 다양한 신제품을 내놓아 주목받고 있다.


청춘핫도그 신메뉴는 2,000원대에 판매될 예정이며, 오는 13일(금)부터 청춘핫도그 전국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다.


전양민 기자 (ymjeon@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