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hoto Image

전자신문·한국소프트웨어산업협회·디센트레는 '제 2회 비트포럼 2018 서머'를 21일(목) 서울 강남 코엑스에서 공동 개최한다. 이 행사는 '블록체인이 새로운 패러다임이다'란 메인 주제로 글로벌 블록체인 플랫폼·암호 화폐 업체들이 참가해 블록체인 관련 새로운 동향과 현장 소식을 전해준다.

이날 고려대학교 김형중 교수는 '암호 화폐: 히스토리 앤 퓨처'를 주제로 키노트 강연을 진행한다. 뒤이어 디센트레 이동혁 대표가 '암호 화폐공개와 글로벌 암호 화폐 투자펀드'란 주제로 키노트 발표한다.

포레스팅HQ 엄재현 대표는 '블록체인 기반 SNS 플랫폼'에 대해 발표하고 보라빛거래소 강대구 CTO는 '혁신적인 암호 화폐 거래기술인 CoinDTS와 보라빛거래소'를 소개한다.

기존 게스트하우스 숙박 O2O기업이자 야놀자 투자기업인 지냄 김재필 이사는 '블록체인을 기반으로 한 여행생태계 혁신'을 주제로 발표한다.

글로벌 업체인 B21 사이먼 피어슨 대표는 '암호화 자산 투자플랫폼 포트폴리오 구축과 투자'에 대해 강연한다. 사이먼 피어슨 대표는 글로벌 블록체인 업계에서 잘 알려진 유명인사다.

빙고뮤직 박성호 팀장은 '새로운 음원유통의 패러다임'이란 주제로 강연한다.

디센트레 이동혁 대표는 “지난해 비트포럼이 성황리에 개최돼 두 번째 세미나를 기획했다”면서 “주최사 네트워크 역량을 통해 지속적으로 우수한 블록체인 플랫폼을 발굴해 최신 블록체인 기술 흐름을 알리는 행사로 거듭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참가자 전원에게 포레스팅과 빙고뮤직 에어드롭을 지급한다.


안수민기자 smahn@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