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hoto Image

CJ올리브네트웍스가 운영하고 있는 국내 대표 헬스앤뷰티 스토어 올리브영은 25일부터 VIP, VVIP회원 대상의 'VIP키트' 신청 접수를 시작한다고 23일 밝혔다. 올리브영은 신청자 중 1만 명을 선정해 올리브영의 베스트 상품을 모은 약 5만원 상당의 VIP키트 'GROW UP WITH OLIVEYOUNG'을 증정할 계획이다.

이번 VIP키트는 2018년 올리브영 VIP등급이 된 회원을 대상으로 올리브영의 2018년 신규 브랜드와 신제품을 경험할 수 있도록 해 '신규 회원과 올리브영이 함께 성장'한다는 의미에서 'GROW UP WITH OLIVEYOUNG'이라는 이름을 붙였다.

올리브영 자체브랜드 브링그린 마스크팩과 컬러그램 썬더볼틴트무스 정품 각 1종을 비롯해, 올리브영 인기브랜드인 닥터자르트, 존프리다, 리리코스 등 2018년 신상품 샘플과 작년 인기 상품 샘플 등 총 10여종 이상이 랜덤으로 구성됐다.

올리브영 VIP키트 신청은 25일부터 31일까지 7일간 올리브영 홈페이지의 이벤트 페이지와 모바일 앱을 통해 가능하며, 전국 130여개 매장 가운데에서 원하는 매장을 선택해 6월 25일부터 7월 1일까지 수령할 수 있다.

올리브영 관계자는 “올리브영이 국내 대표 헬스앤뷰티 스토어로 자리매김 할 수 있도록 해 준 우수 회원의 성원에 보답하고자 특별한 선물과 함께 감사카드를 준비했다”며, "지난해까지 연 1회 증정했던 VIP키트를 상하반기로 나눠 연 2회 제공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한편, 올리브영은 CJ그룹 계열사의 통합 멤버십 서비스인 'CJ ONE' 포인트 등급과 별개로 VIP, VVIP 회원 제도를 두고 자체 마케팅을 진행하고 있다. 올해 멤버십 등급은 2017년 올리브영 누적 구매 내역을 기준으로 VVIP는 CJ ONE포인트 2만 5000점 이상, VIP는 8000점 이상 2만 5000점 미만인 회원이 대상이다.


이주현 유통 전문기자 jhjh13@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