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메뉴 검색창 열기 / 닫기
닫기

뉴타닉스, 소프트웨어 정의 네트워킹 솔루션 ‘뉴타닉스 플로우’ 발표

발행일2018.05.17 10:22

엔터프라이즈 클라우드 컴퓨팅 기업 뉴타닉스(한국 지사장 김종덕)는 소프트웨어 정의 네트워킹(Software-defined networking; 이하 SDN) 솔루션 '뉴타닉스 플로우'를 발표했다. 뉴타닉스 플로우는 애플리케이션 중심 보안 솔루션으로, 기존 패러미터 방식 보안 솔루션이 감지하지 못했던 내·외부 위협으로부터 애플리케이션을 효과적으로 보호한다.

뉴타닉스 플로우는 뉴타닉스 아크로폴리스(Nutanix Acropolis) 소프트웨어에 완전히 통합 제공, 구축이 용이하다. 특히, 뉴타닉스가 최근 인수한 넷실(Netsil) 기술력이 더해져 애플리케이션에 대한 실시간 가시성과 탐지 기능이 뛰어나다. 뉴타닉스 플로우는 애플리케이션 보안을 자동으로 생성 및 관리해, 이용이 쉽고 편리하다.

Photo Image

오늘날 모던 비즈니스 애플리케이션을 지원하기 위해 많은 기업이 클라우드 기반 인프라로 전향하고 있다. 뉴타닉스 플로우는 마이크로세그멘테이션(Microsegmentation) 기능을 지원해, 독립적이면서도 서로 연결된 서비스 특성을 지닌 모던 애플리케이션을 보호한다. 애플리케이션 중심 정책을 통해 각 애플리케이션 서비스 간 커뮤니케이션을 관리하는 것이다.

뉴타닉스는 향후 넷실의 고급 스트림 처리 방식, 애플리케이션 탐지 기술 및 매핑 기술을 추가해 퍼블릭 및 프라이빗 클라우드에서 구동되는 애플리케이션에 대한 보안 정책 정의를 단순화시킬 계획이다. 이를 통해 기업의 IT 부서뿐만 아니라 비즈니스 담당자들도 모든 내·외부 위협으로부터 비즈니스 애플리케이션을 안전하게 보호할 수 있다.

정인화기자 jiwh@etnews.com
 

“말도 안되는 가격!! 골프 풀세트가 드라이버 하나 값~~ 598,000원”
댓글 보기


주요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