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hoto Image
‘제1회 하이서울PR대상’ 시상식에서 클라우드게이트 양영호 전무(오른쪽)가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사진=클라우드게이트.

[전자신문인터넷 이상원기자] 전문화된 체험형 스포츠게임을 개발 및 운영하고 있는 클라우드게이트는 ‘제 1회 하이서울PR대상’에서 영예의 대상 기업으로 선정됐다고 18일 밝혔다.

‘제 1회 하이서울PR대상’은 서울산업진흥원(SBA)과 한국경제신문 및 한경닷컴이 협력해 진행하는 홍보 지원 사업이다. 서울시 선정 혁신 중소기업인 ‘하이서울브랜드’ 업체 가운데 홍보활동이 우수한 기업을 선정해 주는 상이다.

이번 ‘하이서울PR대상’기업들에게는 강소 기업으로 성장할 수 있는 토대 마련과 다양한 협업 등이 지원될 예정이다.

클라우드게이트는 소비자와의 접점 확대를 위해 여러 매체를 통해 꾸준히 의미 있는 정보를 제공하고 브랜드 행사, 인터뷰 등을 통해 기업의 다양한 소식을 적극적으로 알리는데 힘써왔다.

클라우드게이트 관계자는 “다양한 언론 매체의 특성에 맞춰 모든 소식을 빠르게 고객들과 공유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며 “앞으로도 정확한 정보와 재미있는 콘텐츠 등 훨씬 더 다양하고 의미 있는 내용들을 알릴 수 있도록 힘쓰겠다”고 말했다.


한편, ‘하이서울브랜드’는 우수한 기술성과 사업성을 보유한 서울시 소재의 유망 중소기업 및 제품을 인증해 지원하는 사업으로, 글로벌 경쟁력을 갖춘 기업을 대상으로 서울산업진흥원의 엄격한 심사과정을 거쳐 브랜드 사용 권한을 부여한다.


이상원기자 sllep@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