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메뉴 검색창 열기 / 닫기
닫기

앱스토리몰, 가성비 좋은 10만원 대 태블릿PC '아이뮤즈 뮤패드 T10' 출시

발행일2018.04.16 15:32

앱스토리몰은 합리적인 가격과 실용적인 스펙으로 가성비를 자랑하는 태블릿PC '아이뮤즈 뮤패드 T10'을 출시한다.

'아이뮤즈 뮤패드 T10'은 듀얼코어 대비 30% 이상 속도가 향상된 쿼드코어 프로세서를 채택해 뛰어난 성능을 자랑한다. 어떤 각도에서도 정확한 색감을 표현하는 광시야각 IPS 패널을 적용해 눈의 피로감이 덜하다. HD 디스플레이 탑재로 더욱 선명하고 깨끗한 화질을 제공하며, 영상 감상에 최적화된 16대10 화면비로 잘림 없는 생생한 영상을 즐길 수 있다.

Photo Image

 
휴대에 부담 없는 초경량·초슬림 설계를 자랑하는 '아이뮤즈 뮤패드 T10'은 450g 무게와 9.2mm 두께로 휴대성이 뛰어나다. 한 번 충전으로 최대 10시간 연속 사용이 가능해 오랜 시간 배터리 걱정 없이 사용할 수 있다. 고가 태블릿PC에 주로 탑재되던 GPS 센서는 차량용 내비게이션으로도 활용 가능하다. FM라디오 기능이 내장되어 와이파이 연결 없이도 언제나 라디오를 청취할 수 있다.
 
앱스토리몰을 운영하는 휴먼웍스 박민규 대표는 "아이뮤즈 뮤패드 T10은 뛰어난 가성비에 10.1인치 디스플레이로 노트북 대용으로도 활용 가능한 태블릿PC"라며 "확장성이 높고 휴대성까지 갖춘 인강용 태블릿이나 업무용 태블릿을 찾고 있다면 강력 추천하고 싶다”고 전했다.
 
‘아이뮤즈 뮤패드 T10’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앱스토리몰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정인화기자 jiwh@etnews.com
 

“말도 안되는 가격!! 골프 풀세트가 드라이버 하나 값~~ 598,000원”
댓글 보기


주요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