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메뉴 검색창 열기 / 닫기
닫기

이사배, 수입 대체 어느정도길래?…감탄 나올만한 럭셔리 하우스 '눈길'

발행일2018.04.12 12:48
Photo Image<사진=이사배가 유튜브를 통해 번 수입에도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뷰티 유튜버 이사배가 11일 방송된 MBC '라디오스타'에 출연해 화제를 모은 가운데, 이사배가 유튜브를 통해 번 수입에도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이사배는 150만 명 구독자를 보유한 유튜버 스타로 아이유, 김민희, 선미 등 연예인 커버 메이크업을 선보이며 스타들의 화장법에 대해 설명하는 뷰티크리에이터다.
 
유튜브는 다양한 기능을 갖춘 멀티 플랫폼으로 발전하며 다양한 장기를 가진 유튜버들이 수익을 창출하고 있다.
 
지난해 한국방송통신전파진흥원의 2017년 유튜버 광고 수익에 따르면 국내에서 가장 많은 수익을 거둔 유튜버는 '팜팜 토이즈'로 약 31억 6000만원의 수입을 벌였다. 그 뒤를 이어 '캐리앤토이즈'가 약 19억 3000만원, 도티TV가 약 15억 9000만원의 수익을 거뒀다.
 
앞서 이사배는 유튜브 채널을 통해 럭셔리한 자신의 집을 소개하는 영상을 공개한 바 있다. 당시 이사배는 드레스 룸을 비롯해 전문 스튜디오같은 조명과 마이크, 카메라 등이 설치된 자신만의 스튜디오를 공개했다.
 
자신이 집 뿐 아니라 이사배는 '라디오스타'를 통해 뷰티 유튜버 활동으로 벌인 수입으로 부모님 집 구매에 큰 도움을 줬다고 밝혀 놀라움을 안기기도 했다.
 
유튜버들은 각자의 개인 활동에 맞게 수익을 얻고 있으므로, 150만 명의 구독자를 둔 이사배 역시 어마어마한 수입을 벌어들이고 있는 것으로 추정된다.

전자신문인터넷 윤민지 기자 (yunmin@etnews.com)

“말도 안되는 가격!! 골프 풀세트가 드라이버 하나 값~~ 598,000원”
댓글 보기


주요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