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메뉴 검색창 열기 / 닫기
닫기

보이스캐디, 신제품 출시기념 '정품등록'이벤트

발행일2018.04.12 11:03
Photo Image

골프 용품 브랜드 '보이스캐디' 업체 유컴테크놀로지(대표 김준오)가 신제품 출시 기념으로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보이스캐디는 골프시즌을 맞아 신제품 구매고객 정품등록 이벤트와 페이스북 공유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T5 정품등록 이벤트는 보이스캐디 신제품 T5 구매 후 홈페이지에 정품 등록한 고객 모두에게 T5엑스트라 밴드를 증정한다. 이벤트 기간은 5월 31일까지이다. 정품등록을 마치면 이벤트에 자동 응모된다.

또 보이스캐디 공식 페이스북 페이지 이벤트 게시물을 공유하고 T5와 CL 중 받고 싶은 신제품을 댓글로 남기면 추첨을 통해 신제품을 비롯한 다양한 선물을 준다. 이벤트 기간은 이달 6일부터 13일까지이며 당첨자는 18일 보이스캐디 페이스북에서 확인할 수 있다.

보이스캐디 신제품 T5는 세계 최초 스마트 그린뷰와 샷 디스턴스 기능을 탑재한 터치형 골프 워치 제품이다. 플레이어 위치에 따라 그린 공략 방향을 자동으로 설정하고 터치 없이 비거리를 측정할 수 있어 간편하고 스마트한 전략 구사가 가능하다.

레이저거리측정기 신제품 CL은 한 손에 가볍게 들어오는 초소형, 최경량급 바디를 자랑한다. 높은 렌즈 투과율로 깨끗한 시야가 확보되는 제품이다.

보이스캐디 측은 “세계 최초 기능이 탑재된 신제품인 만큼 소비자에게 많은 혜택을 드리려 이벤트를 기획했다”면서 “골프 시즌이 시작되는 만큼 보이스캐디와 함께 라운드를 하며 신제품 우수성을 많은 고객이 확인했으면 한다”고 밝혔다.

권상희기자 shkwon@etnews.com

“말도 안되는 가격!! 골프 풀세트가 드라이버 하나 값~~ 598,000원”
댓글 보기


주요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