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메뉴 검색창 열기 / 닫기
닫기

'갤럭시S9' 티저 광고 공개… '3D 이모지' 눈길

발행일2018.02.15 02:09
Photo Image<삼성전자가 '3D 이모지' 기능을 강조한 갤럭시S9·갤럭시S9 플러스 티저 광고 3편을 공개했다.>

삼성전자가 '3D 이모지' 기능을 강조한 갤럭시S9·갤럭시S9 플러스 티저 광고 3편을 공개했다.

첫 번째 광고는 롤러코스터, 육상선수, 초원을 달리는 표범 등 빠르게 움직이는 장면을 보여준 후 매우 느린 속도로 캡처, 갤럭시S9 시리즈 카메라의 뛰어난 성능을 강조한다. 어떤 장면이라도 흔들림 없이 빠른 속도로 카메라에 담아낸다는 것을 표현했다.

두 번째 광고에는 칠흑같이 어두운 숲에서 뛰어다니는 사슴의 모습을 밝게 촬영하는 장면을 담았다. F1.5 조리개값 카메라가 어두운 환경에서도 밝고 선명한 사진을 담아낸다는 점을 강조했다.

세 번째 광고에서는 갤럭시S9 시리즈 핵심 기능으로 손꼽히는 '3D 이모지'를 소개했다. 기쁠 때, 슬플 때, 놀랄 때, 무서울 때 등 이용자의 다양한 감정을 캐릭터로 전환, 이모지로 활용할 수 있다는 것을 내세웠다. 스마트폰에 기본 저장된 캐릭터가 이외에 이용자 얼굴을 기반으로 한 캐릭터를 순식간에 생성하는 것이 새롭다.

한편, 삼성전자는 25일(현지시간) 스페인 바르셀로나에서 갤럭시S9 시리즈를 처음 공개한다. 3월 2일부터 일주일 간 예약판매를 실시, 3월 9일 이동통신 3사를 통해 정식 출시할 예정이다. 가격은 100만원 안팎에 책정될 전망이다.

최재필기자 jpchoi@etnews.com

“말도 안되는 가격!! 골프 풀세트가 드라이버 하나 값~~ 598,000원”
댓글 보기


주요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