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메뉴 검색창 열기 / 닫기
닫기

주연테크, AMD라이젠 탑재한 게이밍 PC '리오나인' 시리즈 출시

발행일2018.01.12 14:34
Photo Image

주연테크는 AMD 라이젠을 탑재한 게이밍 데스크톱PC '리오나인' 시리즈를 출시했다고 12일 밝혔다.

주연테크 리오나인 라이젠 게이밍 데스크톱PC는 모던한 느낌 블랙 케이스를 바탕으로 AMD 차세대 인공지능 프로세서 라이젠5, 라이젠7 CPU를 탑재했다. 사양별로 총 9종을 출시했다.

엔비디아 파스칼 아키텍처 기반 GTX 10시리즈 그래픽카드를 장착, 영상 인코딩과 3D그래픽작업, 방송 스트리밍 등 멀티미디어 작업도 쉽게 할 수 있다. 빠른 속도 DDR4 8GB 메모리와 넉넉한 용량의 SSD 250GB 스토리지가 장착돼 최상의 게이밍 환경을 제공한다.

주연테크는 옥션, 지마켓을 비롯한 일부 온라인 쇼핑몰에서 출시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제품 구매 시 키보드 및 마우스 세트, 리오나인 장패드를 증정한다. 후기 이벤트로 스타크래프트 리마스터 게임 등 사은품을 증정할 예정이다.

문성현 주연테크 부사장은 “올해 창사 30주년을 맞는 주연테크는 매 달 신제품을 선보일 계획이며 그 첫 순서로 라이젠 게이밍 데스크톱PC를 출시했다”며 “모니터, 노트북 등 고객 선택 폭을 넓힐 수 있는 다양한 게이밍 라인업을 선보일 것”이라고 밝혔다.

권동준기자 djkwon@etnews.com

“말도 안되는 가격!! 골프 풀세트가 드라이버 하나 값~~ 598,000원”
댓글 보기


주요뉴스